2022/04 13

[公正] 본대로 느낀대로 천생염과 천일염의 발효 작용 실태 비교 (동일 여건하에서의 전문가 직접 시험비교)

■ 필자에게 대한민국 천일염 "다 똑같다." 라고 근거 없이 우겨데던 정부 천일염 관계자 및 천일염 생산 관련자들이 직접 봐야 한다고 판단 된다. . 천일염 (天日鹽) 염전에서 자연의 바람과 햇빛을 이용하여 바닷물을 증발시켜 만든 소금 . '천생염(天生鹽)‘ ※ 천생염은 초자연 공법을 적용한 염전에서 ‘햇볕’과 '바람' 그리고 지리적 여건을 이용한 ‘천연갯벌’을 활용하여 일정기간(20일~30일)동안 자연상태에서 고염수를 확보하여 이를 증발시켜 만들어진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맑고 깨끗한 고품질의 순수한 자연소금 (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현재의 천일염 생산실태에서 하루빨리 벗어나 사람을 살리는 순수한 자연소금 '천생염(天生鹽)‘ 생산으로 발전 해야 한다.) . . . . . . . .【참고로 5,000만..

나의 이야기 2022.04.24

고품질 천일염은 신약이다.

정부 실정에 의해 무작위로 국민의 생명까지 위해를 끼칠수 있는 심각한 염전 시설에서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없이) 그대로 유해물질이 포함된 저질 천일염으로 생산되어 그대로 유통까지 되고 있다. (정말 심각하다.) 그러나 대한민국 서남해안지역에서 생산되는 하늘이 내린 ‘고품질 천일염’은 신약이다. . . . 실재 우리나라 서남해안에서 생산되는 진짜 고품질 천일염은 일반 소금과는 확연히 다른 "하늘이 내린 신약이다."라고 말할수 있다. 이는 실재로 체험하고 느낀 사람들은 다 안다. . 5,000만 국민의 생명까지 아랑곳하지 않고 거짓 홍보에 열을 올리는 비전문가 이론가들 그리고 자신의 생명까지 저승길로 인도하는 방법인지도 모른체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장사꾼 비기술자들에게 더이상 속지 말자.~~!! . 정부의..

나의 이야기 2022.04.23

기후변화대응, ESG국가로의 대전환. '고품질 천일염' 생산 연구개발 (R&D) 팀 구성 및 천일염 관계자들 교육 시급.

5,000만 국민의 생명까지 위험에 노출시킨 현 상황에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고품질 천일염 생산산업' 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고품질 천일염' 생산 연구개발 (R&D) 팀 구성 및 천일염 관계자들 교육, 기후변화대응, ESG국가로의 대전환 시급하다. . . . . . . . . .

나의 이야기 2022.04.20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방향으로 개혁해야 한다.

5,000만 국민의 생명이 크나큰 위험에 빠져 있어도 너무 오랜세월동안 위험사항을 감춘체 오히려 위험한 방법에 혈세까지 지원 장려하고 있다. 정부지원금 빼먹는 눈가리고 아옹하는 개선이 아니라 진정으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고 혈세를 절감하는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방향으로 개혁해야 한다. . . . . . .

나의 이야기 2022.04.12

어떤 사람들에게 5,000만 우리 국민의 생명을 맡기고 있는지 딱 한번만 생각해 봅시다.

.어떤 사람들에게 5,000만 우리 국민의 생명을 맡기고 있는지 .딱 한번만 생각해 봅시다.~~!! . .오랜 세월동안 천일염 정책의 실정으로 정부 불신의 폭이 증가된 저질 천일염 시대를 마감하고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맑고 깨끗한 고품질 원염 ‘천생염(天生鹽)’ 생산 체계로 발전 해야 한다.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기득권 연결고리 과감히 끊고 전세계의 입맛을 사로잡는 그리고 생명을 살리는 ‘천생염(天生鹽)’ 생산 체계로 과감히 개혁 해야 한다. 현재 고품질 천일염 생산과는 거리가 먼 '스마트' 글자만을 붙인 현행 염전시설로 혈세를 낭비하는 염전시설은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 즉, 모든국민이 한눈에 보고 비교 선택 할 수 있는 맑고 깨끗한 원염 생산으로 그리고 많은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 고품질 원염을 ..

나의 이야기 2022.04.09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방향 정립 시급.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방향 정립 시급. 1. 교부금 신청에서부터 집행에 관한 갑질, 그리고 합법의 틀을 갖추려고 고품질 생산염전 시스템에 부적절한 쎈서 하나 붙여놓고 '스마트 염전'라는 억지용어로 혈세먹는 하마 제거해야 한다. 2. 검증되지 않는 가짜 연구사례 집행은 확실하게 근절해야 한다. 이는 비전문 분야에 스팩팔아 개입한 모양세로서 그 결과는 국민의 생명까지 무시하는 행위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알면 충격을 금치못하는 뱃곱이 하품하는 심각한 사항의 내면을 볼 수 있다.) 3. 합법을 가장해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끼리끼리 연결고리 기득권, 비기술자, 비전문가들의 짜고치는 고스톱판식 영역 타파 확실하게 단절해야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 . ..

나의 이야기 2022.04.08

FDA에 등록, 세계130 여개국에 수출 다변화 추진, 질좋은 신개념 일자리창출 효과 및 년간 무려 4조원정도의 세외수익까지 창출

. . 수십년동안 자연 그대로 보존된 600만평이 넘는 국내 최대 휴경지에 세계 최초 "천연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 생산단지"를 조성하자. 기대되는 효과는 세계적인 미식가들은 물론 부호들까지 모여드는 프랑스 게랑드 지역을 초월한 높은 부가가치가 창출 될 유일한 지역이 될 것으로 내다본다. 뿐만아니라 국내 최초 미 식약청 FDA에 등록, 세계130 여개국에 수출 다변화 추진, 질좋은 신개념 일자리창출 효과 및 년간 무려 4조원정도의 세외수익까지 창출될 것으로 분석한다. . . .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이 있어 충분히 가능 하다. .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이 있어 충분히 가능 하다. . .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이 있어 충분히 가능 하다.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이 있어 충분히 가능 하다. . "고품질 ..

나의 이야기 202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