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방향 정립 시급.

chmk1001 2022. 4. 8. 10:05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방향 정립 시급.

 

1. 교부금 신청에서부터 집행에 관한 갑질, 그리고 합법의 틀을 갖추려고 고품질 생산염전 시스템에 부적절한 쎈서 하나 붙여놓고  '스마트 염전'라는 억지용어로 혈세먹는 하마 제거해야 한다.

 

2. 검증되지 않는 가짜 연구사례 집행은 확실하게 근절해야 한다. 이는 비전문 분야에 스팩팔아 개입한 모양세로서 그 결과는 국민의 생명까지 무시하는 행위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알면 충격을 금치못하는 뱃곱이 하품하는 심각한 사항의 내면을 볼 수 있다.)

 

3. 합법을 가장해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끼리끼리 연결고리 기득권, 비기술자, 비전문가들의 짜고치는 고스톱판식 영역 타파 확실하게 단절해야 5,2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

.

.

소수 몇사람의 잘못된 판단이 마치 바닷물까지 수입케 만들어버린 것으로서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어처구니 없는 실정을 요즘시대에 현실화 된 것이다. 

 

이제는 5,000만 국민을 위하는 실질적인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공급에 있어 이를 못하도록 방해를 하는 정신병자 같은 행위자를 공공의 적(간첩 또는 불순분자)으로 의심해 봐야 한다.

 

따라서 모든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방향으로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

 

【참고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현재 천일염 식품 생산 관련  기관원 및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직접 35,6년이 넘는 해성점토( 갯벌 ) 에 관한 전문적 연구를 기초로 한 경험과 10년 넘도록 염전시설에 관련한 연구자료 및 지금까지 많은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항에 이르기까지 관련 근거 자료 제시와 함께 어떻게해서 이렇게 국가기간산업인 천일염 산업이 폭망했는지, 그리고 그대들의 현위치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어떻게 해서 상상을 초월한 일자리가 생기는 것인지,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 행정적으로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원활한 ‘공급’을 위해 토목 분야의 ‘염전시설 개보수 관리’ 분야와 위생적인 식품을 관장하는 ‘천일염 품질 관리’ 분야의 이원화 관리체계. 시급히 보완되어야 할 사항으로 판단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