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4

한마디로 "우리 토종 배추김치가 이렇게 맛있는데 왜? 현재의 배추김치로 변했을까? " 라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대한민국 염전 혁신 해야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5,000만 국민의 생명을 살려 낼수 있다. 모르면 고통받을 수 있다.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절임류, 젓갈류, 각종 농수산 가공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알아야 한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대박.~~!! 미식가들이 이런 맛을 알기나 할까? 친환경 고품질 천일염 (천생염) 하나 바꿨을 뿐인데 훈맛까지 단맛을 느낄수 있다. 참고로 본인도 처음 맛보고 느낀 소감. 한마디로 "우리 토종 배추김치가 이렇게 맛있는데 왜 현재의 배추김치로 변했을까? " 라는 의구심이 든다.~~!! . . ..

나의 이야기 2022.05.31

공정과 상식이 실종된 분야. ( 국가기간산업 천일염 생산분야. )

. 공정과 상식이 실종된 분야. ( 국가기간산업 천일염 생산분야. ) 윤석열 정부에서는 화려한 스팩만 내세운 이론가 끼리끼리 연결고리 낀 비기술자 비전문가 혈세로 배불리는 장사꾼들에게 국민의 생명이 걸린 문제이니 만큼 지난 과거정부와 같이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거나 기존 관계자들에게 더이상 속아서는 않된다고 생각 합니다. 과거 필자에게 대한민국 천일염 "다 똑같다." 라고 큰소리치며 우겨데던 천일염 관련 정부 관계자 및 천일염 생산 관련자분들, 이젠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노력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른체 당하고 있는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구해 내야만 합니다. . 진실로 끼리끼리 연결고리가 우선이 아닌, 그리고 화려한 스팩만을 내세운 이론가들에게 속지 않고,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윤석열..

나의 이야기 2022.05.27

미래 먹거리 "빛 과 천생염 ( 소금 )에 있다."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 "빛 과 천생염 ( 소금 )에 있다." . . . . . . ■ 먹고, 안먹고는 자유,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지금까지 본대로 느낀대로 현재 매우 위험한 저질 천일염은 대량 생산 유통되고 있다. 따라서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절임류, 젓갈류, 각종 농수산 가공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통해서 매일같이 먹고 있는 실정이다.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잘못된 시공 왜 고치려 하지 아니할까? 5,000만 국민의 생명이 무작위로 위험에 처해 있는데, 너무 오랜세월동안 이러 한 위험한 사항을 감추고 오히려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는 정부..

공정과 상식이 있는 ESG 국가로의 대전환이 필요하다.

. .100만 이상의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을 위하여 공정과 상식이 있는 ESG 국가로의 대전환이 반드시 필요하다. . . . 큰일 입니다. 결코 쉽게 판단하고 넘어갈 일이 아닙니다.~~!! 올해도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정부의 실정에 의해 원인도 모른체 위나 장의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 수술대 위로 향하고 있을까요? 5,000만 국민의 생명이 심각한 위험에 노출 되어 있습니다.~~!! 매일 먹는 음식물에 의해 대게 운 없는 국민들이 쉬지않고 수축과 평창을 반복하는 위나 장에 비닐 장판 각질, 불용분, 사분, 날카롭게 깨진 유리조각 같은 미세립 검정 타일조각 등이 인체 내부 잔주름속에 걸리거나 박힐 경우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여 국민들에게 공급토록 하겠다는 미명아래 매우 잘못 집행하는 염전개보수공사에 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