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램!

제 47대 김부겸 국무총리 취임식

chmk1001 2021. 5. 15. 16:08

( 김부겸 국무총리님 취임사 말씀중에서 )

 

..행정의 기본은 현장에서 국민과 함께 하는것.

보고서에서 보이지 않는것이 현장에서는 보입니다.

.   

                                                                                                                         

 

.5,000만 국민이 위험에 빠져있어도 생명을 구하는 방법이 특허라는 이유로 사용하지 않고 오히려 기득권들에 의해 역으로 물적 피해 및 수사기관의 조사까지 피해를 당했던 지난 과거.

 

이렇게 글을 쓰면

또 앞으로 어떤 피해를 어떻게 당할지 모르지만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수년째 변함없이 진실이 관철될때까지 외쳐 봅니다.

 

우리나라가 뭘 그리 잘못 먹어서 위암이 미국의 10배의 암 발병율에 세계 1위라는 위암,대장암의 국가로 되었을까요~~

 

그리고 그토록 좋다는 세계 5대 갯벌을 가지고 질좋은 천일염을 생산한다고 외치면서 어떻게 소금 수입국가가 되었을 까요~~

 

모든 음식물에 들어가는 "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대국민 공급"을 위해 조속히 시스템 고쳐야함은 당연한 일인데도 불구하고

그것도 조금만 고치면 될 일인데도 왜? 고치지 못하고 5,000만 국민을 위험에 빠뜨린체 개선하지 않은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심각한 상태라는것에 대하여 비록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비전문가, 비기술자, 아니 일반인 어느누구라도

단 한차례의 염전현장 확인으로 충분히 그 위험사황과 그 심각성을 곧바로 알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를 고치지 못하고 너무 오랜 세월동안 방치상태로 이어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모두 국민을 혼란속으로 빠뜨리려는 간첩에게 포섭된 죽음앞에 놓인 관계자들인것 같습니다.

정말 이상하리만큼~~

 

너무 오랜 세월동안 위험사항을 숨기고 개선해야만 하는 업무추진 방향까지 잃은체  오히려 국민의 귀와 눈을 속이는 거짓 홍보에 혈세들여 ‘좋다’고 홍보까지 하면서 이젠 매년 300만톤 이상의 소금을 수입하는 현실에 놓이게 만들어 버린것입니다. 이는 마치 바닷물까지 수입하는 꼴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즉시 바로잡아야 한다고 사료 됩니다.

 

정부지원금 땜새 이명박그네시절의 끼리끼리 연결고리 그 무리들이 변함없이 지금까지 이어오면서 실타래가 흐트려져 빼도박도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국민의 생명보호를 위해 즉시 바로 잡아야 하는 시급성을 요하는 사항으로 판단합니다.

.

.

.

.

.

.

.

.

.

.

.https://youtu.be/01GM3JIZe3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