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념 ( 혼자만의 또다른 생각 )

10년이 넘도록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현실태의 파장을 5,000만 국민이 알아야 합니다.

chmk1001 2021. 4. 15. 09:16

10년이 넘도록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천일염 관계자들이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현실태의 파장을 5,000만 국민이 알아야 합니다. .

.

.

■. 제목 : '현재 천일염 문제점' 무조건 당장 해결해야 한다.

 

- 10년이 넘도록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천일염 관계자들이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현실태의 파장을 5,000만 국민이 알아야 한다.

 

 

■. 현 실태 및 문제점.

[전국으로 퍼져버린 위험요소.~~!!

 

● 너무 오랜세월동안 매년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고 구호만 외치면서 실재는 국민의 생명을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키는 방법에 혈세가 지원되고 있다. (거짓말 같은 상황이 현실임)

 

1.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 비기술자, 비전문가, 일반인 어느누구도 단한차례의 현장 확인으로도 충분히 알수있는 상황.

▲ 천일염에 갯벌흙 알갱이가 섞여있든,

▲ 비닐 껍질 가루가 들어가든,

▲ 위험한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 불에 태워도 타지않는 불용분 사분 각종 유해물질등이 섞이든,

▲ 각종 야행성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

‘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 품질 검사가 통과된 것 처럼 유통.

(이런것들을 밥비벼 먹어도 되는것들일까?)

 

2. “고품질 천일염” 구경도 하지못한 사람들이 생산자 교육을 시키고, 마치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줄 아는 전문가인양 행세하며 행사장. 교육장에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 느니, “ 천일염 세셰화 하자” 라는니 하는 헛 구호만 외치는 현 실정.

이러한 위험 요소가 이젠 전국으로 퍼져 숨긴다고 숨길수 있는 시기는 이미 지난것 같다.

뿐만아니라 과거처럼 쫓아다니면서까지 트집잡아 본인에게 해꼬지 할 여건까지 아닌것 같다. ( 난 염전 땅 한평도 없다.)

 

▲ 지금까지 한바퀴 도는 시스템 입증까지 정부 지원금 없이 국민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개인 사비들여 여기까지 왔다.

입증해 내라고 큰소리쳤던 수매를 아는 모 전 군의원, ( 이젠 말할수 있다. 엄청난 정부지원 받은 위험한 '저질 천일염'과 'MKC 천일염'을 맘껏 비교해도 좋다.)

▲ 운 없는 국민만 '저질 천일염' 섞인 음식물 먹고 고통받으며 죽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위험한 '저질 천일염'을 대량 생산되게끔 하는 방법에 위험요소를 숨기면서 까지 국민의 혈세를 지원해 주고있는 담당자도 운 없으면 '저승길' 탈 수 있다.~~!!

왜냐하면 이젠 위험한 '저질 천일염'이 전국으로 다 퍼졌기 때문이다.

▲ 이제는 국내염전 몽땅 망쳐놓은 계략을 성공시킨 천일염 관련 수입상만 따뜻하게 배불리는 행복한 시기다.

왜냐하면 가만히 있어도 매년 300만톤이상의 엄청난 소금을 수입해야만 하는 실정이기 때문이다. ("바닷물까지 수입해야만 하는 꼴"로 변해 버렸다.)

▲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몇년을 더 외쳐야 할까?

당장 염전 개보수 방법 고쳐야 한다.

창조경제 초기때 부터 지금까지 ~~~

국민을 위하는 길도 이처럼 어렵다.~~!!]

위험요소만이라도 당장 바로 잡아야 한다고 사료 됩니다.

 

 

■. 대책 및 개선방안

1.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 위해성 염려없는 비닐 각질등 미세 플라스틱, 불용분, 사분, 녹물(적청), 썩은 뻘물, 미세 유리조각 같은 날카롭게 깨진 타일조각 등 이 섞이지 않는 안정된 ‘고품질 천일염’ 생산을 위하여 MKC 특허공법 활용으로 문제점 해결.

2.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염전 개보수 방향 정립 및 기술자 양성.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수 있도록 진실된 ‘천일염 생산자 교육’ 실시.

 

 

■. 기대효과.

1. 실질적으로 ‘고품질 천일염 생산’으로 국민의 오랜 숙원 해결.

2. 저질 천일염으로 인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보호.

3. 국가적인 난제인 일자리창출 고민 해결.

4. 실제로 맑고 깨끗한 ‘고품질 원염 (천일염) 수출’ 실현.

5. 세계적인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 브랜드 창출.

 

.

.

.

.

.

.

.

..

.MKC 특허공법 및 알고리즘으로 형성된 아이디어 공법 도용 하지 맙시다.~~!!

.

.

.

.

10년이 넘도록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천일염 관계자들이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현실태의 파장을 5,000만 국민이 알아야 합니다. .

.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을 송두리체 폭망케하여 매년 수입소금을 증가시키도록 만들어 놓고, 뿐만아니라 우리의 천일염을 먹는 국민들에겐 건강의 불안감을 조성토록 하여 사회전반적으로 혼란을 야기시키려는 간첩행위.

이젠, 강력히 말할 수 있다.

 

신속히 간첩 잡고, 이를 알면서도 동조했던 관계자들까지 색출해야만 한다.

 

또다시 강조하지만 현재까지 국민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면서까지 자신들의 사리사욕만 채우려는 기득권들과 단 한차례의 염전현장 확인만으로도 충분히 그 위험사항을 알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아예 모르쇠로 일관한체 이들과 동조하는 관련자들에게까지 책임을 물어야 한다.

 

정부지원금 빼먹기 위해 비 전문가들이 판치면서 헛 구호만 외치도록 만든 실정으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매우 심각하게 위험에 노출 된 국민의 생명을 더이상 방치해서는 않된다.

 

따라서 위험에 노출된 5,000만 국민의 식생활을  안정시킬수 있는 오직 유일한 방법은 신속히 안정적인 공급체계를 갖춘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공급에 있다.

 

원염 (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원염이 더러워 빨고 볶으로 씻으고 불에 태운다고 천일염 결정체 입자 속에 들어있는 위해물질인 불용분 사분 날카롭게 깨진 미세타일조각등이 없어지는것이 아니다.

 

더이상 국민을 속이지 말자.~~!! 아무것도 모르는 국민들은 여러음식물을 통해 이를 먹고, 운 없이 위해물질이 '위나 장'에 박혔을 경우, 돈없는 서민들이 모르면 고통받다 죽고, 알면 가는곳은 병원 수술대 위 밖에 없다.~~!!

 

위험한 저질 천일염 가지고 국민의 혈세들여 " 우리 천일염이 좋다"고 하는 국민을 속이는 거짓홍보 더이상 하지 맙시다.~~!!

국민은 바보가 아닙니다.~~!!

 

5,000만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일..

국민의 생명과 안전를 위하는 일..

거짓이 아닌 진정한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공급에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