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념 ( 혼자만의 또다른 생각 )

위험.

chmk1001 2021. 5. 11. 08:51

.

.5,000만 국민이 위험에 빠져있어도 생명을 구하는 방법이 특허라는 이유로 사용하지 않고 오히려 기득권들에 의해 역으로 물적 피해 및 수사기관의 조사까지 피해를 당했던 과거.

이렇게 글을 쓰면

또 앞으로 어떤 피해를 어떻게 당할지 모르지만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수년째 변함없이 진실이 관철될때까지 외쳐 봅니다.

 

우리나라가 뭘 그리 잘못 먹어서 위암이 미국의 10배

암 발병율에 세계 1위라는 위암,대장암의 국가로 되었을까요~~

 

그리고 그토록 좋다는 세계 5대 갯벌을 가지고 질좋은 천일염을 생산한다고 외치면서 어떻게 소금 수입국가가 되었을 까요~~

 

모든 음식물에 들어가는 "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대국민 공급"을 위해 조속히 시스템 고쳐야함은 당연한 일인데도 불구하고 그것도 조금만 고치면 될 일인데도 왜? 고치지 못하고 5,000만 국민을 위험에 빠뜨린체 개선하지 않은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매우 위험하고 심각한 상태의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에 대하여 비록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잘못된 염전시스템 이라는것에 대하여 비전문가, 비기술자, 아니 일반인 어느누구라도 단 한차례의 염전현장 확인만으로도 충분히 그 위험사항

( 염부의 대파질에 의해 엄청나게 많이 섞이는 검정 염화비닐장판 각질 (장판염전 경우) 과 날카롭게 깨진 유리조각 같은 매우 위험하게 깨진 미세립 타일조각 (현재 정부지원 아래 시공된 타일염전 경우) 그리고 불에 태워도 타지않는 불용분 사분 붉은 녹 (적청) 썪은 뻘물 등등 ~~)

 

그 실체적 심각성을 곧바로 알수 있는 한눈에 보이는 사항들인데도 너무 오랜세월동안 모르쇠로 일관한체 방치하고 개선하지 아니한 상태로 이어오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뿐만아니라 상기와 같은 심각한 문제점들을 간단히 개보수 할수 있는 공법이 무려 10전부터 개발 되어 간단히 염전 바닥에 적용 할 수 있음 을 선 보이며 모든 국민이 그토록 바라고 원했던 맑고 깨끗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수 있는 단순한 사항들이다는 것을 입증 했는데도,

 

그래도 이를 개선시키도록 유도 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국민의 생명을 위험속으로 더 깊게 빠뜨리는 방법에 오랜세월동안 과감히 정부지원금을 책정 지원해 주는 어쳐구니 없는 일을 지금까지 해 온 것입니다. 이로 인하여 정부지원금으로 탄력받은 매우 좋지않는 방법은 순풍에 돛 달듯 자연스럽게 장사꾼들에 의해 한 지역을 넘어 전국적으로 확산되어버린 상태인것입니다.

 

이는 관계자들이 정말 이상하리만큼 너무 오랜 세월동안 한눈에 봐도 즉시 알 수 있는 위험 요소에 의해 건강을 잃을 수 있는 위험사항을 숨기고, 개선해야만 하는 기본적인 업무추진 방향까지 잃은체, 오히려 국민의 귀와 눈을 속이는 거짓 홍보에 혈세들여 ‘좋다’고 진실을 왜곡하는 홍보까지 하는 실정입니다.

 

원염 수출은 단 한톨도 하지 못한체, 실재로는 매년 300만톤 이상의 소금을 수입해야만 하는 현실로 만들어 버린것입니다. 이는 마치 국가가 바닷물까지 수입하는 꼴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죽을 방법에도 스마트라는 글자만 붙여도 가볍게 먹을수있는 짜고치는 고스톱판식 정부지원금 땜새 이명박그네시절의 끼리끼리 연결고리 그 무리들이 변함없이 지금까지 스마트 라는 미명아래 이어오면서 실타래가 흐트려저 빼도박도 못하고 오히려 위험한 저질 천일염은 대량으로 생산되고 전국으로 유통 된것입니다.

 

정말 염전 자체의 심각한 위험요소를 감싸면서 추진했던 염전 개보수 공사가 이제는 한번에 수습하기 힘든 국민의 생명과 안위에 심각한 문제점으로 대두된 것입니다.

 

참고로 이에따른 세부적인 관련근거는 염전 현장에서까지 천일염 관계자들에게 직접 시범을 보이고 설명했던 자료를 포함하여 글쓰는 본인이 천일염전 필드에서 10년 넘도록 직접 연구한 자료에서부터 최근 과학적으로 시험분석한 자료까지,

그리고 기존 정부 지원체계속에서 생산된 '현재의 천일염'과 단돈 한푼도 지원 받지 못한 'MKC 천일염'과의 비교분석, 과학적으로 시험 분석한 입증된 자료까지 충분히 제시할 만큼 관련자료를 확보하고 관련근거를 제시하면서,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보호를 위해 자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더블어 현재 관련 기관원 및 천일염 관련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약 2 시간정도면 어떻게해서 이렇게 천일염 산업이 폭망했는지, 그리고 그대들의 현위치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

어째튼, 관계자 소수의 판단잘못은 국민의 생명보호를 위해 즉시 바로 잡아야 하는 시급성을 요하는 사항임은 분명합니다.

.

.

.

.

.개인 돈이라면 이런 행위는 절대로 할수 없는 행위입니다.

개인 사리사욕을 채우기위해 국민의 생명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행위를 서슴치 않고 자행하는 매우 잘못된 일처리는 더이상 해서는 않된다고 판단 됩니다.

 

.

.

.

.

.

.

.

.

.

.

.

.

.

.

5,000만 국민 기초필수물질인데 

천일염 연구 기관 자체가 건국이래 지금까지 없다. (가공염 연구소 R&D 팀은 많음)

 

따라서 천일염 특구는 지정 되어 있어도 천일염 연구소 R&D 팀 및 천일염 연구원은 단 한곳, 단 한명도 양성치 못한체 지금까지 왔었다.

 

고로 천일염은 염전 현장에서부터 주먹구구식으로 형식상 식품 품질관리로 생산되고 무방비로 유통까지 되고 있는 실정이다. ~~~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