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념 ( 혼자만의 또다른 생각 )

■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해결이 시급하다.

chmk1001 2021. 4. 6. 19:35

.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정부만이 할수 있는 일감.

하자없는 간단한 공정.

⇨ “빛반사 도로경계석 거치” 와 스마트염전시설이 있다.⟫

 

◈ 5,000만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 일.

◈ 100년 넘도록 해결하지 못했던 일.

 

바로 ‘식품위생법’도 적용하지 못하는 '천일염' 식품이다.

 

왜냐하면 우리가 모든 음식을 통해 매일같이 먹고있는 '천일염'에▲ 썩은 뻘물이 섞이든,

▲ 흙알갱이가 섞여있든,

▲ 비닐 껍질 가루가 들어가든,

▲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이 들어가든,

▲ 각종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 품질 검사가 통과된 것 처럼 전국으로 유통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것들을 밥비벼 먹어도 되는것들일까?)

 

■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해결이 시급하다.

 

◉ 이명박그네정부때부터 정권에 빌붙은 비기술자들과 이론가들이 정부지원금에 맛들여 10년 넘도록 너무 오랜세월동안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느니 "천일염 세계화 하자."느니, "천일염 수출 전문단지를 만들자."느니, 저질 천일염을 가지고 원염 수출은 단 한톨도 못하면서도 "천일염 경쟁력을 높이자."느니 등등. .

 

천일염 관련하여 국민의 안위에는 아랑곳 하지 않은체,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줄 모르면서도 마치 아는것 처럼 행동하면서 정부지원금만 빼먹는 기득권자들에 의해 지금껏 헛 구호만 외쳐왔던 것이다.

 

이와관련하여 세부적인 사항을 들춰보면 어처구니없는 일들이 비일비재하다.

 

상기의 사항들을 말끔히 해결하는데 성공한 ' MKC 특허공법'이 무려 10여년전에 기 개발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확인하고도 상급기관에 세부사항을 사실 그대로 진달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확산되지 못하도록 정부지원 대상에서 제외시켜 왔었다.

 

그러면서도 지금처럼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을 가하는 천일염 생산 방법에는 국민의 혈세를 지원해 준 관계로 이에 탄력을 받아 급속도로 전국으로 퍼저 이젠, 수습하기도 어려운 실정까지 놓이게 되는 심각한 사항으로 치달아 벌써 ㅡ 대한민국 염전 대다수가 다 벼렸다.ㅡ

 

따라서 이제는 이러한 관계자들의 행위에 대하여 확실하게 말할수 있다.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을 송두리체 폭망케하여 매년 수입소금을 증가시키도록 만들어 놓고 뿐만아니라 우리의 천일염을 먹는 국민들에겐 건강의 불안감을 조성토록 하여 사회전반적으로 혼란을 야기시키려는 간첩행위에 속한다고 강력히 말할 수 있다.

 

신속히 간첩 잡고 이를 알면서도 동조했던 관계자들까지 색출해야만 한다. 또다시 강조하지만 현재까지 국민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면서까지 자신들의 사리사욕만 채우려는 기득권들과 단 한차례의 염전현장 확인만으로도 충분히 그 위험사항을 알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아예 모르쇠로 일관한체 이들과 동조하는 관련자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

 

비 전문가들이 판치면서 헛 구호만 외치도록 만든 실정으로 매우 심각하게 위험에 노출 된 국민의 생명을 신속히 살릴수있는 방법은 5,000만 국민을 안정시킬수 있는 오직 유일한 방법.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공급에 있다.

 

원염 (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5,000만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일..

국민의 생명과 안전를 위하는 일..

지난 정부들이 100년 넘도록 해결하지 못했던 일.

바로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공급이다.

 

이러한 사항을 해결하는 모든 사항을 무려 8~9년전 부터 염전현장에서부터 천일염 관계자들앞에서 직접 시범을 보이고 설명을 해서 입증하고 그후 매년 실용화 상용화 테스트를 거쳐 입증해 왔다.

 

그리고 최근 (2020년도) 에는 미국 식약청 FDA에까지 등록하고 원염(천일염)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정식 수출 통관레벨을 붙여 미국수출까지 성공한 고품질 천일염을 항상 일정한 품질로 생산할수 있도록한 것이다.

 

따라서 국민의 오랜 숙원을 ‘MKC 특허공법’으로 말끔히 해결한 것이다.

이로인하여 코로나19에 의한 국가적 난제인 100만 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까지 충분히 해결 가능하다고 판단한다.

 

여기서 '폐염전 재활용'은 많은 예산도 필요치 않으면서 원재료 구입 원가가 들어가지 않는 정부만이 할수있는 일감으로서 본건 하나만 바꿔도 국가적으로는 많은 예산 절감은 물론 최소 비용으로 상상을 초월한 엄청난 최대 특수 효과까지 충분히 나타 낼 수 있다고 판단한다.

 

산업화의 발달로 위기에 빠진 저질 천일염 확산에 관련하여 5,000만 국민의 생명을 살려야한다.~~!!

 

[ 위험한 저질 천일염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염전 자체의 심각한 위험요소를 감싸면서 추진했던 염전 개보수 공사가 정부지원금에 의해 탄력을 받아 이젠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국민의 생명의 안위가 매우심각합니다 .

 

참고로 이에따른 세부적인 관련근거는 염전 현장에서까지 천일염 관계자들에게 직접 시범을 보이고 설명했던 자료를 포함하여 본인이 천일염전 필드에 대하여 10년 넘도록 직접 연구한 자료로도 충분히 제시할 만큼 입증관련자료를 확보하고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관련 기관원 및 천일염 관련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약 2 시간정도면 어떻게해서 이렇게 천일염 산업이 폭망했는지, 그리고 그대들의 현위치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

.

.

.

.

.

.

..

.MKC 특허공법 및 알고리즘으로 형성된 아이디어 공법 도용 하지 맙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