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현재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무정부 상태 분야'가 있다. 이젠, 20대~40대 젊은이들까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

chmk1001 2022. 9. 14. 11:52

.

.현재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무정부 상태 분야'가 있다.

.

우리나라 국민들이 도대체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이젠, 20대~40대 젊은이들까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

(국가가 알면서도 해당 관계자들이 방치하고 있다.

따라서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위험한 사항이 전국으로 확산된 숨길수없는 현실적인 사실이다.)

.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끼리끼리 연결고리 기득권들과 한속통이 된 불순분자들과 스파이들을 타파하면 가장 중요한 중간 위해적인 매게체 부분 한가지는 해소된다.

.

이들에 의해 그동안 감춰저 왔던 심각한 위험요소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살려내고 뿐만아니라 오랜세월동안 그저 '좋다'고 헛 구호만 외쳐왔던 거짓된 홍보에서 깨어나 "현재 천일염 문제점"을 왜 그토록 감추려 했던것인을 알게 될 것이다.

'무정부 상태 분야' 는 무조건 개혁 해야 한다.

.

국민의 생명 보호와 안전을 위하여 원가가 들어가지 않는 천혜의 보고 서남해안에 넓게 분포된 천연 갯벌과 마르지 않는 바닷물을 이용 년간 4조원 이상의 세외수익까지 창출 할 수 있는 분야로 거듭날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

.

고품질 천일염 생산부터 수출까지 한바퀴 돌아가는 업무 추진을 실제로 체험하고 해외 홍보라인까지 확인했다.

.

당장 시행해도 충분히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자연을 이용한 자연 친화적인 공법 적용 현장화, 이에따른 과학적 품질검사 그리고 5,000만 국민 모두가 바라고 원하는 방향에서 상용화 실용화 모두 체험한 결과다.

 
 
 

.

.

.

.

.

.

.

.

.

.어떤 이유인지 모르지만, 제일 우선에 두어야 할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대하여 오랜세월동안  저버린 이상한 업무집행 '염전 개보수공사'에 대하여

 

관련 공무원들이 되지도 않는 시공 방법을 합법을 가장해 선정에서부터 끼리끼리 연결고리 챙기다 보니 잘못 시공된 공사부분 재시공 지시도 못하고,

그렇다고 현장에서 올바르게 바로 잡지도 못한체,

그저 심각하게 잘못 시공된 공사부분의 위험사항을 감추기에 급급해 오다 이젠 전국으로 넓게 퍼져 더이상 감출수 없는  상황으로서 전국으로 확산 되어버린 실정이기 때문에

 

국민들은 무조건 음식물 섭취시 딱딱한 이물질이 입안에서 씹힐 경우.

우물우물 거리며 그냥 삼켜서는 절대로 않됩니다.~~!!

 

매일 매일 음식물 섭취시 무조건 스스로 조심, 조심, 또 조심, 하는길 밖에 없습니다.

 

현재로선 국가가 손놓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을 곤두세우고 음식물을 먹어야 하는 길, 이 길 밖에 없습니다.~~!!

.

.#당장 잘못된 공사 바로 잡아야 하는 심각한 상황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