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전국민들에게 ESG 참교육이 필요하다~~!!

chmk1001 2022. 8. 5. 10:56

.

전국민들에게 ESG 참교육이 필요하다~~!!

무조건 알아야 산다.~~!!

 

보다 더 낳은 국민의 삶과 질 그리고 생명보호를 위하여 "우리가 이런 천일염을 먹고 있다.” 는 진실을 알아야 하고 알려야 한다. ~~!!

 

저질 천일염 범람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도모해야 한다.

 
 

.

.

.

인체의 필수 물질인 천연소금 (천일염).에 관한 정부 실정을 관계 공무원들이 알면서도 이를 고치지 않고 개선업무마저 방치한 관계로 이제는 국민 스스로 각자 알아서 대처해야 한다.

 

여기서 분명한것은 매일 음식물 섭취시 입 안에서 딱딱한 이물질이 씹힐경우
그냥 삼켜서는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안된다.~~!!
이때 대처방법은 이 방법 밖에 없다.
 
만약에 운없는날 그냥 삼켰을 경우
날카롭게 깨진 이물질이 잔주름이 많은 식도 또는 위나 장에 박혔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4차산업혁명시대에 국내 천일염 생산 산업은 100년전 생산방식 에서 한치도 탈피하지 못한 체, 오히려 생각없는 관계공무원들에 의해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을 가하는 염전 개보수 방법을 선정하여 아무생각없이 집행해 온 결과로 인하여 위험한 저질 천일염은 대량생산되고 따라서 정부보호아래 이러한 저질 천일염은 매우 급속도로 전국으로 퍼져 이젠 겉잡을수 없는 상태로 유통까지 되고 있다.
 
따라서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대다수 국민은 모두 품질검사를 통과한 것으로 생각한 나머지 무방비 상태로 모든 음식물의 간을 맞추는데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각종 농수산 가공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그 어떤 것도 국민의 안전과 생명보다 우선일 수 없습니다>
 
개혁 대상 1호 : 대한민국 염전
 
현재 우리나라는 천일염 생산 특구는 지정되어 있으나 국가차원의 ‘위생적인 염전시설 표준화 단지’는 단 한곳도 없는 상태이며, 행정적으로도 염전시설물 설치 세부규정 조차 없어, 실제로 염전현장에서는 염전의 시설 및 개보수 공사시 누구나 주먹구구식으로 임의 시공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일부 공종에선 매우 위험한 시설물로 변하여 유지관리되고 있으며 이러한 시설물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이 대량생산되어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고 있으나 이를 지적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이를 해결하는 ‘원염(천일염)개발 연구소’ 및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연구원은 단 한명도 없는것이 현실이다. (가공염 연구원은 많음)
 
이러한 현실속에서 매년 행사때마다 '고품질 천일염'은 단 한톨도 생산하지 못하는 이상한 사람들 주축으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 느니 '천일염 세계화하자.' 느니 또는 '천일염 수출 하자.' 고 까지 헛고호만 외쳐 오고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실제로 염전현장에서는 검정비닐장판의 범주를 벗어나지 못한체, 각종 불순물 및 유해물질 유입 문제, 비위생적인 염수관리 문제, 용배수로 시설물관리 문제, 그리고 ‘갯벌환경파괴 및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 위해성 문제 등등. . 뿐만아니라 염부의 대파질에 의해 날카롭게 깨진 매우 위험한 미세립 검정타일조각등이 천일염에 섞이는 치명적인 문제에 이르기까지 너무도 자연스럽게 염전 현장에서부터 천일염에 섞이고 있어도 이를 제거하지 않는 상태 그대로 대량 유통까지 되고 있다.
 
이러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단 한가지도 해결하지 못한체 저질 천일염 그대로,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각종 농수산 가공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만드는데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 이들 음식물을 통해서 너무도 자연스럽게 매일같이 먹고 있다.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큰 위험에 빠뜨린 관계자들의 이러한 행위는 마치 서서히 끓는 물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죽어가는 개구리같은 상황으로서 21세기 4차산업혁명시대에 우리 국민들에게 전개되어서는 절대로 안된다.
 
모두 힘을 모아 더 이상 실정을 막아야하고,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살려 낼수 있도록 그리고 이를 해결할수 있는 방안과 연계하여 100만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까지 해결해야 한다.

충분히 가능하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