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이 위급하다.’천일염 관계자도 이젠 운 없는 날 먹는 음식물에 의해 저승길 탈수 있다.

chmk1001 2022. 9. 20. 17:55

.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국내 천일염 생산산업은 100년전 생산방식에서 한치도 탈피하지 못한체 비위생적인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다.

 

따라서 정부가 국민들에게 맑고 깨끗한 위생적인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여 공급토록 하겠다는 취지아래 염전 현장에 사용 될 자재 및 시공방법을 직접 선정하여 염전개보수공사를 지원 추진해 왔다.

 

그런데 당초 정부의 이러한 취지와는 달리 실행하는 과정에서 합법적으로 공고내고 심의하여 선정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마치 공정하게 집행하는것 처럼 형식을 갖추고 실제로는 끼리끼리 연결고리을 챙기기에 급급한 나머지 실행해서는 않 될 사항까지 과감하게 채택 시행해 온 것이다.

 

이로 인하여 이러한 과정으로 집행되어온 염전개보수공사는 불행하게도 국민의 생명까지 안전에 심각한 문제점을 야기 시키고 이에 대하여 관계자들이 잘못 집행되고 있는 현장을 여러명의 관계자들이 함께 현장 확인까지 하고 무작위로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심각한 문제점에 대한 대체 방법까지 파악하여 기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모르지만 즉시 개선시키지 아니하고 위험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행하여 해 왔다.

 

국민의 목숨까지 저버리는 이해할 수 없는 행위로서 더 이상한 행위는 이러한 관계자들이 심각한 위험사항을 감춘체 오히려 오랜세월동안 잘못된 시공 방법에 정부지원금까지 지급해 주면서 전국적으로 과감히 빠른 속도로 확산 시킨 점이다.

 

그 결과 생산지에서 부터 매우 위험한 이물질이 섞이는 저품질 천일염은 대량 생산되고 아무렇지 않은것 처럼 아무런 대책없이 그대로 유통까지 됨에 따라 아무것도 모르는 많은 국민들은 이러한 천일염을 너무도 자연스럽게 염장류 젖갈류 절임류 김치등에 자연스럽게 사용 한다.

 

따라서 운 없는 날 먹는 음식물에 섞여있는 날카롭게 깨진 유리조각 같은 미세립 검정타일조각 불용분 사분등 유해물질이 잔주름이 많은 위 나 장에 걸리거나 박힐 경우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이고 더 운 없으면 고통 받으며 죽을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사항을 관계자들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마저 숨긴체 오히려 우리 천일염이 좋다고 거짓 홍보로 심각한 위험사항을 더크게 키워 오고 감춰 왔었다.

 

뿐만아니라 끼리끼리 연결고리 챙기다 보니 잘못된 공사 재시공도 시키지 못하고 그렇다고 바로 잡지도 못한 체 이젠 위험사항이 실제로 전국적으로 넓게 퍼져 더 이상 감출수 없게 됨에 따라 국민의 생명 보호 및 안전문제 마저 포기 상태로 되어버린 것이다.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일들이 행정적으로 집행 되었다는 자체가 거짓말 같아도 사실로서 이를 확인 할 수 있는 사항은 염전개보수공사를 했던 염전 어디서나 쉽게 확인 할수 있는 흔한 사항이다.

 

이는 비전문가 이론가 비기술자 어느누구라도 쉽게 파악하고 즉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항으로 전국에 넓게 퍼져 있다. 따라서 관계자들 스스로 이제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체 기본적인 관련업무 자체 마져 포기상태에 있는것 같다.

 

‘심각하게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을 구해야 한다.’

책임있는 천일염 관계자들이 지금부터라도 끼리끼리 연결고리 기득권들 눈치 더 이상 보지 말고 당장 전국적으로 잘못 시공된 염전개보수공사에 대하여 국민 생명보호를 위하여 진실한 염전개보수공사로 개선해야 한다.

 

이를 즉시 바로 해결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은 ‘고품질 천일염’을 실제로 생산하고 있는 기술력을 연구 개발하여 확보하고 과학적으로 입증해 낸 진실한 전문가 중심으로 ‘민관 협의체’를 구성하여 즉시 보완 시행해야 한다.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이 위급하다.’

천일염 관계자도 이젠 운 없는 날 먹는 음식물에 의해 저승길 탈수 있는 위급한 사항임을 알고 현 상태에서 사회전체가 혼란에 빠지기 전에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

 

 

주의사항 :

국민 여러분. ~~!!

매일 매일 매끼니 음식물 섭취시 입안에서 딱딱한 이물질이 씹히면 무조건 삼켜서는 안됩니다. 현재 국가가 손 놓고 있는관계로 방법은 이 방법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무조건 조심 조심 또 조심.~~!!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