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천일염 대량생산의 근원적 3대 원인

chmk1001 2022. 6. 26. 15:09

■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천일염 대량생산의 근원적 3대 원인.

 

 1. 합법을 가장하여 끼리끼리 연결고리들 챙기는 계획 실행 (짜고치던 고스톱판)

 2. 비전문가 비기술자들의 거짓된 교육과 홍보 (국민을 바보취급)

 3. 천일염 생산 관련 기준없는 정부지원금 집행 (환경 파괴 및 염전 초토화 가속)

 

.■ 저질 천일염.  먹고, 안먹고는 자유,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

.■ 수습방안 

 

  1.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제도권 내에 기술력 확보 전문가 중심 민관 협의체 구성 

 

  2.  국책사업으로 염전 구획정리사업 추진시급

         ( 5공시절 경지정리사업 추진 처럼 진실한 염전 스마트화 추진 )

 

  3.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취급 관리에 관한 실체적인 내실있는 교육시급 

         ( 형식적인 전시행정 교육에서 탈피 )

.

 

.

.

.

.

.

.

.

.

.

.

.

.

.

.

.

.

.

.

.

.■  國民의 生命과 安全 威脅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각종 농수산 가공식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

안먹을 수 없는 생명유지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통해서 매일같이 먹고 있는 실정이다.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 현재 천일염 문제점 

정말로 알아야 한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잘못된 시공 왜 고치려 하지 아니할까?

5,000만 국민의 생명이 무작위로 위험에 처해 있는데, 너무 오랜세월동안 이러한 위험한 사항을 감추고 오히려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는 정부 관계자의 의도를 아무리 생각해 봐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

5,000만 국민의 생명을 송두리째 위험에 빠뜨린 간첩 잡아야 한다.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공정과 상식이 실종된 분야.

지난 과거정부와 같이 기존 관계자들에 속아 혈세를 낭비하지 않아야 한다.

5,000만 국민의 생명이 걸린 분야이니 만큼

더이상 속지 말고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지체없이 당장 구해 내야만 하는 심각한 분야

'저질 천일염 생산 분야'라는것을 알아야 한다. 

 

참고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현재 천일염 식품 생산 관련 정부 기관원 및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직접 35,6년이 넘는 해성점토( 갯벌 ) 에 관한 전문적 연구를 기초로 염전 현장에서만 십수년이 넘도록 '염전시설에 관련한 연구 분석에서부터 고품질 천일염 생산 체계에 이르기까지 실내 실험에서부터 현장 적용성 실험 그리고 실용화 상용화 실행까지 본인이 직접 체험하면서 얻었던 노하우를 포함하여  많은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항까지   관련근거 자료 제시하면서 설명해 드릴수 있다.

뿐만아니라 국민의 생명 보호를 위하여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관련 근거 자료 제시와 함께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다.

더 나아가 국가적인 난제인 일자리창출 부분에 있어서도 어떻게 해서 상상을 초월한 일자리가 생기는 일자리창출 부분과 개괄적이나마 해외 천일염 수출국의 생산 부분,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여건과 전망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다.

 

 

◇  정부의 심각한 실정으로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현재의 천일염 생산실태에서 하루빨리 벗어나 국민을 살리는 순수한 천연소금 '천생염(天生鹽)‘ 생산으로 발전 해야 한다. 따라서 당장 행정적으로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원활한 공급을 위해 토목 분야의 염전시설 개보수공사 관리 분야(염전 구획정리 사업)와 위생적인 식품을 관장하는 천일염 품질 관리 분야의 이원화 관리체계를 시급히 보완되어야 할 사항이다.

 

◇  5,000만 국민을 위하는 실질적인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 공급에 관한 연구 자체마저 못하도록 갖은 수모와 온갖 해꼬지로 방해를 했던 정부 관계자들의 행위를 이제는 공공의 적(간첩 또는 불순분자)으로 의심해 봐야 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