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으로 100만 이상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시급하다.

chmk1001 2022. 6. 23. 11:39

.

.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으로 100만 이상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시급하다.

비전문가 이론가들 비기술자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장사꾼들에게 오랜세월동안 속아온 관계자들에 의해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 및 유통은 5,000만 국민을 심각한 위험 속으로 빠뜨렸다.

관계자들이 이러한 사실을 오래전부터 현장 확인하여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잘못 시공된 부분을 즉시 바로잡지 못하고 정부지원금 빨대꽂이들에게 꼼짝 못한체 재시공도 못시키는 믿기 어려운 지금의 현 실태이다.

 

이는 지난 정부 관계자들이 잘못 집행된 현장을 즉시 바로 잡지 아닌한체 감춰 온 결과 이젠 전국으로 퍼져 거짓말 같아도 더이상 감추거나 숨길수없도록 되어버린 현실로서 무작위로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실정으로 변해버린 것이다.

저질 천일염으로  매일 만들어 먹는 음식물에 의해 운없이 위나 장에 걸리면 고통은 기본이고 더 운없으면 저승길 간다. (원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생명중시.

총론만 외치는 그리고 프라스틱 줍는 형식적인 ESG 추진이 아닌,

끼리끼리 연결고리 인맥을 떠나 국민을 위하는 진정한 세부적인 각론을 발굴 추진하는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이 필요하다.

과거 관계자의 실정으로 인하여 전국으로 퍼져버린 저질 천일염 대량 생산 및 유통.

아무것도 모른체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5,000만 국민을 구해내야 한다.

 

과거 새마을사업 추진은 밀가루가 들어갔지만 지금의 생활 ESG 추진은 원가가 들어가지않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 갯벌과 바닷물을 이용하여 미래 100년을 향해 국민 생명보호를 기반으로하는 일자리창출이 동반되는 경제를 살리는 일이다.

 

밝은 미래 100년을 그리는 실체성있는 ESG 추진으로 진정한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을 기대한다. 어느업자들에게도 빚 없는 새로운정부는 충분히 이뤄낼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

 

다시말해서 어느누구에게도 신세 지지 않았던 새로운 정부 즉, 눈치보지 않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 만을 생각하여 스팩만 내세운 이론가들에게 속지않고 연구하지 않고 아는체 하는 현장을 모르는 비전문가들에게 속지않으면 된다.

 

이론과 실무 그리고 노하우가 결집된 결과물로서 과학적 실험과 10년 넘도록 상용화 실용화까지 입증된 새로운 일감. 원가가 들어가지 않고 100만 이상의 대단위 일자리창출이 동반되는 그리고 년간 수조원의 세외수입까지 창출 할수 있는 실체적이고 진실한  ESG

전국토 현장화로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

 

과거 새마을 사업 추진처럼 국민이 체감 할 수 있도록  역동적이고 개혁적인 신개념의 탄소중립 정책 실현을 체감 할수있는 시발점으로  과감히 추진 하자.~~♡♡

 

오랜세월동안 관계자들의 묵인아래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 및 유통으로 5,000만 국민의 안전이 심각한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심각한 문제점 발생에 대하여  관계자들이 모두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지원금 빨대꽂이들에게 꼼짝 못한체 재시공도 못시키는 지금의 현실태에서 탈피하여 국민의 생명을 구하고 미래 100년을 그리는 실체성있는 ESG 추진을 새로운정부에 기대해 본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