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실정의 문제점

제목 : 국민의 혈세를 쏟아부어 매년 소금 수입량을 대폭 늘릴수밖에 없도록 만들어 버린 어처구니 없는 현실.

chmk1001 2021. 4. 9. 08:10

.

.

.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 산업에 있어서 이명바크네시절부터 지금까지 너무 오랜세월동안 무역상 장사꾼들에게 속아 국민의 생명까지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는 방법을 선정하여 국민의 혈세를 쏟아부으면서 매년 염전 개보수사업을 실시했다.
그 목적은 국민들에게 맑고 깨끗한 고품질 천일염을 공급키 위해 천일염 생산자를 돕는다는 미명 아래 염전 개보수사업 자재를 선정하여 정부지원금을 지원하고 관리하며 실시 했다.
그런데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되지 않는 어처구니 없는 일처리로 거짓말 같은 현실이 너무 오랜 세월동안 아무리 이해하려 해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일처리로 지금까지 이어오면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국민의 생명을 위태롭게 만들고, 그곳에 국민의 혈세를 쏟아부어 빠른속도로 염전 대다수를 망쳐놓은 체, 천일염 생산산업 자체를 폭망 시키고, 따라서 매년 소금 수입량을 대폭 늘릴수밖에 없도록 자동적으로 만들어 버린것이다.
다시말해서 세계적인 갯벌을 갖고있는 천일염 생산국이다. 라고 자랑 하면서도 이젠, 바닷물까지 수입케 만든 꼴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따라서 무역상들만 배불려 주는 현실.
즉시 바로 잡아야 한다. ~~!!
(이하 세부사항 생략.)
❋ 국민의 안전과 생명보다 우선할 수 있는 것은 없다.!
LH 사태보다 더 큰 문제.
이는 국민밥상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에 관한 심각한 문제점 조기 해결이다.
미래 100년을 설계하는 국민 기초식품을 제조하는 '염전 시설 표준화' 시범단지 조성이 시급하다.
국가기간산업인 천일염생산산업을 폭망케 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할줄 모르는 비전문가 또는 이론가들의 집합체가 아닌, 실체적인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할줄 아는 민간 전문연구원 또는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여 실질적인 세부설계에서부터 시공 기술 지도까지 할 줄 아는 실체적 상시 민관 공동 추진 협업단 구성이 매우 시급하다.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더이상 실정은 막아야 한다.

.

.

.

■. 제목 : 현재 천일염 문제점 무조건 당장 해결해야 한다.

 

- 10년이 넘도록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천일염 관계자들이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현실태의 파장을 5,000만 국민이 알아야 한다.

 

 

■. 현 실태 및 문제점.

[전국으로 퍼져버린 위험요소.~~!!

 

● 너무 오랜세월동안 매년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고 구호만 외치면서 실재는 국민의 생명을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키는 방법에 혈세가 지원되고 있다. (거짓말 같은 상황이 현실임)

 

1.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 비기술자, 비전문가, 일반인 어느누구도 단한차례의 현장 확인으로도 충분히 알수있는 상황.

▲ 천일염에 갯벌흙 알갱이가 섞여있든,

▲ 비닐 껍질 가루가 들어가든,

▲ 위험한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 불에 태워도 타지않는 불용분 사분 각종 유해물질등이 섞이든,

▲ 각종 야행성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

‘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 품질 검사가 통과된 것 처럼 유통.

(이런것들을 밥비벼 먹어도 되는것들일까?)

 

2. “고품질 천일염” 구경도 하지못한 사람들이 생산자 교육을 시키고, 마치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줄 아는 전문가인양 행세하며 행사장. 교육장에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 느니, “ 천일염 세셰화 하자” 라는니 하는 헛 구호만 외치는 현 실정.

이러한 위험 요소가 이젠 전국으로 퍼져 숨긴다고 숨길수 있는 시기는 이미 지난것 같다.

뿐만아니라 과거처럼 쫓아다니면서까지 트집잡아 본인에게 해꼬지 할 여건까지 아닌것 같다. ( 난 염전 땅 한평도 없다.)

 

▲ 지금까지 한바퀴 도는 시스템 입증까지 정부 지원금 없이 국민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개인 사비들여 여기까지 왔다.

입증해 내라고 큰소리쳤던 수매를 아는 모 전 군의원, ( 이젠 말할수 있다. 엄청난 정부지원 받은 위험한 '저질 천일염'과 'MKC 천일염'을 맘껏 비교해도 좋다.)

▲ 운 없는 국민만 '저질 천일염' 섞인 음식물 먹고 고통받으며 죽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위험한 '저질 천일염'을 대량 생산되게끔 하는 방법에 위험요소를 숨기면서 까지 국민의 혈세를 지원해 주고있는 담당자도 운 없으면 '저승길' 탈 수 있다.~~!!

왜냐하면 이젠 위험한 '저질 천일염'이 전국으로 다 퍼졌기 때문이다.

▲ 이제는 국내염전 몽땅 망쳐놓은 계략을 성공시킨 천일염 관련 수입상만 따뜻하게 배불리는 행복한 시기다.

왜냐하면 가만히 있어도 매년 300만톤이상의 엄청난 소금을 수입해야만 하는 실정이기 때문이다. ("바닷물까지 수입해야만 하는 꼴"로 변해 버렸다.)

▲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몇년을 더 외쳐야 할까?

당장 염전 개보수 방법 고쳐야 한다.

창조경제 초기때 부터 지금까지 ~~~

국민을 위하는 길도 이처럼 어렵다.~~!!]

위험요소만이라도 당장 바로 잡아야 한다고 사료 됩니다.

 

 

■. 대책 및 개선방안

1.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 위해성 염려없는 비닐 각질등 미세 플라스틱, 불용분, 사분, 녹물(적청), 썩은 뻘물, 미세 유리조각 같은 날카롭게 깨진 타일조각 등 이 섞이지 않는 안정된 ‘고품질 천일염’ 생산을 위하여 MKC 특허공법 활용으로 문제점 해결.

2.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염전 개보수 방향 정립 및 기술자 양성.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수 있도록 진실된 ‘천일염 생산자 교육’ 실시.

 

 

■. 기대효과.

1. 실질적으로 ‘고품질 천일염 생산’으로 국민의 오랜 숙원 해결.

2. 저질 천일염으로 인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보호.

3. 국가적인 난제인 일자리창출 고민 해결.

4. 실제로 맑고 깨끗한 ‘고품질 원염 (천일염) 수출’ 실현.

5. 세계적인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 브랜드 창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