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실정의 문제점

10년넘도록 일자리창출 구호만 외치는 실정을 보며, 100만명 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방안 제안.

chmk1001 2021. 3. 1. 19:44

.

10년넘도록 일자리창출 구호만 외치는 실정을 보며, 100만명 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방안 제안.

.

..제목 :

100만명 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방안 제안.

.

현황 및 문제점

●.10년넘도록 일자리창출 구호만 외치는 실정을 보며,

 

1.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2. 빈번히 일어나는 ‘야간 교통사고’.에 대한 대체 방법을 찾지 못한체, 켐페인 정도의 행사 마무리 문제.

 

3. “고품질 천일염” 구경도 하지못한 사람들이 생산자 교육을 시키고, 마치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할 줄 아는 전문가인양 행세하며 행사장. 교육장에서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 느니, “ 천일염 세셰화 하자” 라는니 하는 헛 구호만 외치는 현 실정.

.

개선방안

.ㅡ 알아야 일자리 만든다. 2.ㅡ

 

첫째.

10년이 훨씬 넘도록 이명박그네시절을 거치면서 지켜 본 결과, 일자리창출은 단 한건도 재대로 만들지도 못한 비기술자 이론가들이 염전 시설 개보수 분야까지 개입하여 국민의 생명을 매우 위험한 상황으로까지 서슴없이 몰고가면서도 뭘 잘못 하는지도 모른체,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 유통 문제에까지 관여하는 현실에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더이상 관여하지 못하도록 조치해야 한다.

이는 정부 지원금이 문제가 아니라 국민의 생명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너무 오랜 세월동안 방치한 관계로

매우 심각한 상황이 실제로 우리 눈앞에 쉽게 확인 할수 있을 정도로 현실로 다가와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10년 넘도록 헛 구호만 외쳤던 일자리창출 문제에 있어서 실재로 체감할수있는 실체적인 개혁방향으로 충분히 해결 가능한 방안이 매우 심각하게 위험에 노출 된체 방치된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일 ‘고품질 천일염’ 생산과 함께 저질 천일염 추방에 있다.

 

또 있다.

IoT를 이용한 스마트 염전시설로 지금까지 ‘고품질 천일염’에 대하여 구경도 하지 못한 비기술자 및 이론가들이 행사용 전용구호로만 외치던 ‘고품질 천일염 생산’을 실제로 생산함과 동시 자연 신재생 전기에너지까지 생산해 내는 넓은 현장일감이다.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체제에 있어 ‘고품질 천일염 생산’ 은 물론 위생적인 ‘최고급 고품질 기능성 천일염 생산’ 까지 그리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창출 감으로 한의학과 연계한 ‘천연 기능성 Bio sea Salt ’를 세계 최초로 생산하여 해외 수출은 물론 국민의 생명과 건강의 안위를 위해 공급토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토목, 전기, 기계, 건축. 식품가공, 생명공학 등을 포함한 여러 전문분야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인력이 새로운 일자리에서 일할수 있는 일자리가 창출된다.

.

둘째,

전국 도로부분에 적용할 수 있는 공공적 공통사항으로서 ‘야간 교통사고 줄이기’ 방안이 있다.

이는 도로 폭 양쪽 끝 지점 노견부위 와 중앙 분리대 및 중앙 차선 부위에 “빛반사 도로경계석"을 거치하는 손쉬운 방법이다.

 

Trinity Art 와 융복합 할 경우 악천우에도 효과를 발휘하는 야간차량운행 안전시설로 그 기능은 더욱 효과를 발휘하여 일자리창출 공종으로 선정 적용 시행시. 이는 곧 폐콘크리트 재활용은 물론 폐자재에 이르기까지 “빛반사 도로경계석”제조 공급 유통 및 자재수급, 제품 가공, 운반, 설치등. 지금까지 시행하지 않았던 새로운 공종으로서 새로운 인력 수급 일감이 창출된다.

 

이러한 본 공종은 지금까지의 도로시설 구조로 비춰 볼 경우 언젠가는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일감으로서 이를 당장 집행 가능한 공종으로서, 많게는 50만여명 이상의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일감으로 10년 넘도록 매일 일 할수있는 물량이 전국 도로에 안전시설로 이어진다.

.

기대효과.

정부만이 할수 있는 일감.

하자없는 간단한 공정.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 “빛반사 도로경계석 거치” 와 스마트염전시설.⟫

.

본건 만으로도 5,000만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

◈ 100년 넘도록 해결하지 못했던 일.

천일염 식품은 ‘식품위생법’도 적용하지 못하는 식품 이다.

비기술자, 비전문가, 아니 일반인들 아무나 한차례의 현장 확인으로도 충분히 알수 있는 상황이다. (천일염 관련업무 관계자들만 모른다.)

▲ 흙알갱이가 섞여있든,

▲ 비닐 껍질 가루가 들어가든,...

▲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이 들어가든,

▲ 각종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

‘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 품질 검사가 통과된 것 처럼 유통되는 현실 해결.

(이런것들을 밥비벼 먹어도 되는것들일까?)

●.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시킨 ‘저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문제 해결.

●.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 위해성 염려없는 비닐 각질등 미세 플라스틱, 불용분, 사분, 녹물(적청), 썩은 뻘물, 미세 유리조각 같은 날카롭게 깨진 타일조각 등 이 섞이지 않는 안정화 된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유통.

◉ 국가의 실정으로 비기술자들인 이론가들이 10년 넘도록 헛 구호만 외쳤던 일자리창출까지 충분히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이 된다.

매우 심각하게 위험에 노출 된체 방치된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일 ‘고품질 천일염’ 생산.

. 5,000만 국민이 바라고 원하는일.

. 국민의 생명과 건강의 안위를 위하는 일.

. 정부가 100년 넘도록 해결하지 못한 일.

말끔히 해결한 방법 MKC 특허공법으로 국가적 난제 해결로 100만 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충분히 가능하다고 판단한다.

 

정부만이 할수있는 일감으로서

본건 하나만 바꿔도 국가적으로는 많은 예산 절감은 물론 최소 비용으로 상상을 초월한 엄청난 최대 특수 효과까지 충분히 나타 낼 수 있다.고 판단된다.

.

.◉ 상수도 물은 끓여 먹을수 있지만, 소금은 끓여 먹을수도 없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