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념 ( 혼자만의 또다른 생각 )

이런 천일염 생산으로 천일염 수출?

chmk1001 2020. 11. 8. 14:30

.정부지원금?

형식만 갖추고 그냥 먹어도 되는 힘있는 사람의 호주머니돈.

먼저 본사람이 임자인 돈.

.본대로 느낀대로~~!!

.

.

.

.

.

.

.

.

.이렇게 해가지고는 죽었다 깨어나도 고품질 천일염 생산은 없다.

.

.

본대로 느낀대로 ~~!!

오랜 세월동안 엄청난 예산을 쏟아 부은 결과가 고작 미세먼지 잡겠다고 비닐하우스 안에서의 소금생산. 여기까지인가?

정부지원금이 국민의 생명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곳에 투입되고 있습니다.

거짓말 같은 사실이 현실입니다.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이명박그네시절의 실정. 과감히 바로 잡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개혁 되어야 합니다.~~!!

현재 정부지원금으로 보호받으면서 대량생산 유통 관리되는 저질 천일염.

"잘못 먹으면 죽음앞에 돈으로도 해결하지 못한 체 고통받으며 저승길로 갈 수 있다.는 말 100% 맞는 말 입니다.

21세기 국가기간산업에 의해 수많은 국민들의 목숨이 개구리 목숨 따위로 취급받는 이명박그네식 일처리는 더 이상 전개 되어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되지도 않는 일 마치 잘 되는것인양 합법을 기장해 호도하고 끼리끼리 연결고리가 우선인 일처리는 이제 그만 멈춰야 합니다.

이젠 솔직히 정부가 앞장서서 현실적이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미래지향적인 실체적인 사항들로 진정으로 국민을 위하는 개혁이 되어야 한다고 판단합니다.

더이상 많은 혈세를 써가면서 국민의 생명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저질천일염 대량생산을 미치 고품질 천일염 대량생산으로 수출까지 한다는 거짓 홍보로 정부지원금 빨대 꽂이 행위를 언제까지 써먹을 것인지~~!!

국민을 이제 그만 속이자.~~!! 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국민 여러분~~!!

천일염 생산 및 공급에 대하여

이명박그네시절 부터 지금까지 수천억원을 들여 생산된 ‘현재 천일염’과 정부 지원금 단돈 한푼돈 지원 받지 못한체 관계자들의 갑질과 해꼬지만 당해왔던 “MKC 고품질 천일염”의 비교. 맘껏 비교 해도 좋습니다.

“MKC 고품질 천일염은 지난정부의 갖은 압박과 해꼬지 속에서도 꾸준히 노력하여 세계 최초 미국 식약청 FDA 에 순수한 원염( 천일염 ) 으로 등록하고 실제로 수출까지 할 수있도록 DUNS (Data Universal Numbering System)

'국제사업자등록' 까지 맞쳤습니다.

이젠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이명박그네시절의 실정. 과감히 바로 잡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개혁 되어야 합니다.~~!!

현재 정부지원금으로 보호받으면서 대량생산 유통 관리되는 저질 천일염?

"잘못 먹으면 죽음앞에 돈으로도 해결하지 못한 체 고통받으며 저승길로 갈 수 있다.는 말 100% 맞는 말 입니다.

반대로 잘 골라 먹으면 100% 건강하게 산다.는 말 100% 맞는 말 입니다."

21세기 국가기간산업에 의해 수많은 국민들의 목숨이 개구리 목숨 따위로 취급받는 이명박그네식일이 더 이상 전개 되어서는 안됩니다.

( 혼자만 강력히 외침니다.)

속지 맙시다.~~!!

속지 맙시다.~~!!

빙초산에 담가도 잘 녹지도 않는 검정 염화비닐 각질이 우리의 위나 장에서 쉽게 용해용출 되나요?

불에 태워도 타지않는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 불용분 사분 등이 우리 체내에 들어와 용해 되나요?

이러한것들이 천일염에 섞여있다고 천일염을 씻그고, 빨고, 볶으고, 불에 구운다고 없어지나요?

아직도 갯벌섞인 염이 ‘건강소금’ 이라고요 ?

그럼, 갯벌파서 밥 비벼 먹어야 되지요.

아직도 장판염으로 ‘명품 소금’ 만든다고 ?

아직도 장판염으로 ‘고품질 소금’ 만든다고 ?

그럼, 그냥 장판염 많이 먹으면 된다. 먹는건 자유니까요.~~!!

5,000만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매우 위험한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을 정부관련 단체가 대대적으로 언론 홍보까지 하는 것은 국민을 바보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힘있는 정부관련 연결고리에 의해 많은 국민들의 생명까지 아랑곳하지 않고 위험에 노출시키는 위험한 행위는 마치 서서히 끓는 물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죽어가는 개구리 같은 상황이 전개 되는 것으로 봐도 전혀 무리가 아니라고 판단이 됩니다.

21세기 국가기간산업에 의해 수많은 국민들의 목숨이 개구리 목숨 따위로 취급받는 이명박그네식일이 더 이상 전개 되어서는 않됩니다.~~!!

문재인 정부하에서는 그동안 정부지원금 빨대꽂이 기득권들에 의해 빼도박도 못한 구태에서 벗어나도록 과감히 대 개혁해야 합니다.

국민의 목숨을 구하는 ^대 개혁^ 기대해 봅니다.~~!!

좋아요

댓글 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