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좋은 스팩에 먹칠하지 마시고정제염이나 가공염으로 김치, 젖갈, 간장을 한번 담아보고나서 애기하세요~~!!안다이 박사~~!!

chmk1001 2022. 7. 13. 18:57

좋은 스팩에 먹칠하지 마시고
정제염이나 가공염으로 김치, 젖갈, 간장을 한번 담아보고나서 얘기하세요~~!!
안다이 박사~~!!

facebook  글

.

.

.

.

.

.

.

되돌아보는 오늘의 푸념.
공정과 상식이 없는 시대를 역행하는 매우 심각한 분야가 있다.
얽히고 설키고 뒤죽박죽 엉망진창 말로는 표현 다 할 수 없는 현 실태 충격적인 천일염 식품 관리.
우리나라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 라는데 위암의 경우 무려 미국의 10배가 된다고 한다. 여기서 갑자기 우리 국민들이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모든 음식물에 들어가는 생명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당장 고품질 천일염으로 생산 공급해야 한다.
염장류 젓갈류 절임류 특히 우리국민 모두가 먹는 김치등 모든 음식물에 사용되는 천일염 식품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런데 저질 천일염이 아무런 관리없이 위험한 유해물질이 섞이는 상태 그대로 대량 생산되고 아무런 조치없이 전국으로 유통까지 되고 있다.
ㅡ 심각한 사항 ㅡ
▲ 염전에서부터 비닐 껍질 가루가 왕창 들어가든,...
▲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이 들어가든,
▲ 썩은 뻘물이 섞이든,
▲ 흙알갱이가 섞여있든,
▲ 각종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
‘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품질검사가 통과된 것처럼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다.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결되는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
너무나 오랜 실정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현실.
정말 큰일이다.
합법을 가장해 끼리끼리 연결고리 챙기다가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속으로 몰아넣은 현재의 잘못 집행된 염전시설이 이젠 전국으로 확산되어 더이상 숨길수 없는 사항으로 되어 버렸다.
그러나 어느누구도 잘못된 부분을 고쳐야 한다고 말하는 정부 관계자는 없다. 그렇다고 이들 모두가 이러한 세부적인 심각하게 잘못된 사항까지 모르는것이 아니라 알고 있으면서도 정부실정에의해 매우 심각하게 잘못된 긴박한 부분만이라도 당장 고쳐야 된다고 말하는 관계자 또한 단 한명도 없다.
이는 현 실태를 모르는 국민들이 무작워로 위험에 노출되어 죽던말던 알바 아니다는 식으로 관계자 모두 서로 눈치만 보며 개선업무 자체를 포기해버린 상태인것 같다.
심각한 상태다.
천일염 관계자들이 정부지원금 빨대꽂이들과 소수 연결고리 관계자들 눈치보며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식품이 좋다고 계속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면서 대량 생산하자고 독려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얼마전 까지 좋다고 강조하고 권장 홍보까지 했던 사항을 하루아침에 위험하다고 발표 할수도 없는 진퇴양난인 것 같다.
이젠, 대한민국 천일염 식품 관계자들은 우리나라가 갑자기 대장암 위암 발병률이 세계 1위가 되었다는 발표에 이어 위암의 경우 무려 미국의 10배나 되는 발병율로 세계 1위가 되었다는 충격적인 발표에 대하여 깊이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당장 국민의 안전과 생명 보호를 위해 정부지원금 노리는 장사꾼들에게 이제 그만 속고, 올바른 정도를 찾아가야 한다. 만에 하나라도 원인도 모른체 고통받으며 호스피스 병동에 계시는 많은 운없는 젊은사람들을 다시금 생각해 보자.
대다수 국민들은 현재 유통되는 천일염이 매우 위험한 이물질이 섞여있지도 모르는체 모두 품질검사를 통과하여 유통되는것으로 판단하고 사용하고 있다.
공정과 상식이 없는 국민의 삶을 망각한 분야.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 분야 만큼은 #국가가 없는것 같다.
따라서 10년 넘도록 외쳐온 개인 판단으론 마지막으로 국민의 생명을 구하는데 기대할수 있는 분은 대통령님 밖에 없는것 같다.
(아무것도 모른체 위험에빠진 국민의 생명을 당장 구해내야 한다. )
 
좋아요
 
 
댓글 달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