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지반

이명박그네 창조경제시절의 연장선에 놓인 밥보들의 행진 기획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이젠 멈춰야 합니다.

chmk1001 2020. 10. 6. 09:58

이명박그네 창조경제시절의 연장선에 놓인 

밥보들의 행진 기획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이젠 멈춰야 합니다.

 

<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00 소금)도 좋습니다.>

 

현재의 천일염 생산시스템 혁신 없이는 몇몇 무역상들에게 속아 폭망한 천일염 국가기간산업은 살릴수 없고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염전혁신을 통해 염전지구 갯벌환경 복원화 실현과 국가적인 난제인 새로운 일감을 찾아 질좋은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부분까지 충분히 해결 되도록 실질적으로 노력합니다.

 

현재 천일염 관련 기관원 및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직접 오랜 세월동안 전국을 돌며 연구한 자료 제시 및 지금까지 많은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항에 이르기까지 관련 근거 자료 제시와 함께 어떻게해서 이렇게 국가기간산업인 천일염 산업이 폭망했는지, 그리고 관계자들의 현위치는 어디에 있는 것인지, 어떻게 해서 상상을 초월한 일자리가 생길수 있는 것인지,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관계자들이 원하면 제가 공무원 출신이라 법을 피하는 행정 집행요령을 지금과 같이 업자들을 위해 쓰라고 가르쳐 드리려 하는 것이 아니라, 국민을 위해 일 할수 있도록 알고 계시라고 실체적이고 실질적인 방향에서 명확하게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

알아야 장사꾼은 물론 스팩좋은 사람들에게도 끌려가지 않고 속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