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념 ( 혼자만의 또다른 생각 )

국민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 일 임에도 끼리끼리 연결고리 우선으로 스마트 글자만 들아가면 된다.?

chmk1001 2020. 7. 1. 21:22

미쳐도 너무 미쳐간다.~~!!
제도권 내에서 이런정도도 가르쳐 주는사람 단 한사람도 없단 말인가?
ㅋ ㅋ ㅋ

수많은 국민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 일 임에도 끼리끼리 연결고리 우선으로   IT. ICT. 또는 스마트 글자만 들아가면 제일많은 예산지원책에 선정된다.?

설마~~!!

농진청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이사장 : 한국의 소금이 우수하다는 것을 입증해서 앞으로 국내 시판을 앞두고 먼저 러시아 수출부터 확정?

해수부 산하 관계자들은 기술이 없어 모두 죽었을까요?
외부기관에서까지 치고 들와도 대한염업조합 관계자들까지 모두 조용하군요 .

..

5,000만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매우 위험한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을 정부관련 단체가 대대적으로 언론 홍보까지 하는 것은 국민을 바보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힘있는 정부관련 연결고리에 의해 많은 국민들의 생명까지 아랑곳하지 않고 위험에 노출시키는 위험한 행위을 국가가 묵인하는 것으로서 이는 마치 서서히 끓는 물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죽어가는 개구리 같은 상황이 전개 되는 것으로 봐도 전혀 무리가 아니라고 판단이 됩니다.

 

21세기 국가기간산업에 의해 수많은 국민들의 목숨이 개구리 목숨 따위로 취급받는일이 더 이상 전개되지 않도록 연결고리가 우선이 아닌 국민을 위하는 진실한 개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농업쪽에서 되지도 않는일에 예산 쓰느라 쌩고생 했습니다.

일 추진하면서 하루이틀 에 추진되는 단기간에 추진되는 일도 아니고,

그리고 되지도 않는 일에 공사 감독과 준공검사하느라 골치께나 아팟겠구요.~

앞으로의 감사는???  ㅋ ㅋ ㅋ

 

이걸 식품으로 5,000만 국민들에게 맘놓고 먹으라고요?

이렇게 생산되는 소금을 수출 한다고요?~!!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