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환자 500만명.
♦️ 당뇨환자 700만명.
♦️ 고혈압환자 1000만명
? OECD 국가중 1위인 나라.
?? 이것은 남의 나라 얘기가 아니다.
? 지금과 같이 풍요롭고 의학이 발달하고 병 의원이 지 천인 나라에서 어쩌다가 이런 엄청난 사건이 벌어지고 있을까?
? 이건 6.25전쟁 보다 더 참혹한 현실이다.
?♂️ 이 모든 책임은 이나라 의사들에게 있다,
? 암이나
? 당뇨나
? 고혈압이나 이 질환들은 공통점이 딱 하나가 있다.
? 모든 암은 설탕은 많이 먹고 소금은 적게 먹어서 몸이 썩는 질환이고.
? 당뇨는 인슐린이 부족해서 많은 당분을 다 중화시키지 못해서 신장이 망가지는 질환이고.
? 고혈압은 혈관에 당분과 지방이 많아서 혈액이 끈끈하고 탁해져서 혈액순환이 원만하지 못해서 혈압이 높아지는 질환이다,
? 이 세가지 질환만 보더라도 과잉섭취된 당분이 문제가 되는 것이다.
? 그런데 이 당분을 신장에서 인슐린으로 중화를 시켜서 제때 제때 소변으로 배출을 시켜야 하는데 인슐린 공급을 제대로 못 받다보니 신장이 무리를 해서 망가지면 그것이 바로 신부전증 이다.
? 그런데 이 인슐린을 생산하는 기관은 췌장이다. 췌장에서도 인슐린을 생산하려면 주 원료인 소금이 있어야 하는데 지나친 저염식으로 소금이 턱없이 부족하니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수가 없는 것이다.
? 현실이 이러한데도 소금의 중요성을 모르는 의사들은 소금이 혈압을 높인다는 터리 연구발표만 신봉하며 무조건 저염식을 강요하다 보니
* 암이나.
* 당뇽나.
* 고혈압 같은 큰 질환들이 줄어들기는 고사하고 오히려 병명도 모르는 희귀한 질환들까지 잡을수 없이 증가하고 있는데 정부에서는 언제까지 방관만 하고 있을 것이가?
?? 이제는 정부가 질병과의 전쟁을 선포해야 한다,
? 더욱 안타까운 일은 당수치가 2백 3백으로 올라가는데도 의사들은 소금을 못먹게 하는 것이다.
? 이것은 배가 곱아 죽어가는 사람한테 밥은 몸에 해로우니 먹지말라는 것과 똑같은 이치다.
? 어떻게 이런 황당한 사건이 일어날수 있을까?
? 이것은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 너무 무지하기 때문이다,
?? 의대 6년동안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는 단 한줄도 배운적이 없다고 하니 이런 엄청난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중요한 소금의 역할에 대해서는 왜 안가르치는걸까?
? 혹시~~ 제약업계와 의료업계에서 소금은 불문율로 되어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 그렇지 안고서는 그 만은 의사들이 소금의 중요성을 이렇게 모르지는 않을 것이다.
?♂️ 나는 인체와 소금에 대한 연구를 하던중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각종 암.
☄심장마비.
☄패혈증.
☄백혈병.
☄간경화.
☄신부전증.
☄혈관질환.
☄모든염증. 등등
이러한 크고 작은 질병으로 죽거나 고생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저염식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 여러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잘 관찰해 보시면 제 의견에 동감하시리라 믿습니다.
???? 사람이나 동물은 소금으로 절여야지 설탕으로 절이면 부패될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 그래서 소금을 못먹는 동물들은 설탕을 안먹기 때문에 체내 염도가 0.4% 밖에 안되어도 암이나 당뇨같은 질병이 없기 때문에 의사나 약이 없어도 수십년을 살수 있는 것이다.
?️ 그런데 인간은 설탕을 먹기 때문에 당분을 중화시키려면 헐씬 더 많은 소금을 먹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오히려 동물들 만큼도 안먹으니 체내 염도가 0.2%~0.3% 밖에 안되니 암이나 당뇨나
패혈증같은 큰 질환이 발생하는 것이다.
?? 그런데 의사들은 한술 더 떠서 소금을 하루에 6그램 이하로 먹으란다.
? 6그램 가지고는 뇌척수액으로 쓸 양밖에 안되는데 그럼 다른 기관들은 다 맹물로 쓰란 말인가?
? 우리 몸에서 맹물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쓰레기다.
?피도. 침도. 눈물도.
?땀도. 소변도. 대변도.
?소화액도. 생리수도.
?양수도. 뇌척수액도.
?림프액도. 인슐린도?️
?우리몸에 모든 액체는
다 소금물이다, 그런데 이것들이 맹물이라면 어떻게 되겠는가?
♦️ 이래도 6그램 이하로 먹으라고 강요 하겠는가?
♦️ 천일염 6그램 이면 물 600미리를 0.9%를 만들수 있는 양이다.
♦️ 1일 사용양 2500미리 중에 600미리만 쓸수있고 1900미리는 쓰레기다. 쓰레기는 그냥 버리나요? 쓰레기 봉투값이라도 들어야지요.
?물이 들어올때는 맹물로 들어왔지만 나갈때는 소금의 도움없이는단 한방울도 맹물로는 못 나갑니다.
?그래서 소변이고 땀이고 눈물이고 침이고 생리수고다 짠것입니다. 이 소금값이 바로 쓰레기
봉투값입니다.
?그래서 저염식하는 사람은 물도 많이 먹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 옛날에는 너무 못먹어서 병들고 단명했다.
♦️ 그러나 지금은 못먹어서 병이 나는 사람은 천명에 한명이 있을까 말까한 세상에 그많은 병원들마다 환자들로 초 만원을 이루고 있는데 이 환자들 70%는 염분부족에 의한 환자들이라고 생각한다.
? 당뇨에 천적은 소금이다.
? 인간이 설탕을 발명한것이 최고의 실수다.
? 바다 거북이는 사람보다 소금은 더 많이 먹고 설탕을 안먹기 때문에 300년까지 살수있는
것이다,
?♂️ 사람은 하루에 2500미리 이상의 물을 먹어야 하고 소금은 반드시 80여가지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일염으로 25그램 이상을 먹어야 체내염도 0.9%를 유지할수 있다.
?? 실제로 세계 최장수 국가인 독일 인들은 하루에 25그램 이상의 소금을 먹는다고 한다.
? 영유아들은 80%가 물이고 염도가 1.6%나 되기 때문에 체온이 37~37.5도를 유지할수 있는 것이다,
???? 사람이 늙는 다는 것은 염분과 수분이 점점 줄어 들면서 체온은 떨어지고 내몸에서 필요한 염수를 만들지 못해서 늙고 죽고 하는 것이다.
※ 참고로 이것만은 꼭 알아둡시다,
?소금의 역할?
소화작용. 해독작용. 소염작용. 염장작용. 발열작용. 중화작용.심장 박동작용. 삼투압작용. 노폐물 제거작용. 등을 하는 물질이다.
?이것은 소금만이 할수있는 특권이다,
?염분 부족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인체와 소금 K k D facebook에 올라온 글 옮김.
'현 실정의 문제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코로나 바이러스가 ?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0) | 2020.02.24 |
---|---|
? 소금은 생명체를 연장한다 ? (0) | 2020.02.24 |
배추잎 과 포기사이에 천일염을 숭숭뿌려 절임 하는데 이때 이물질이 박혀 아무리 씻여도 이물이 빠져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직접 씻어본 사람들은 (0) | 2020.02.18 |
정부지원금은 먼저보고 힘있는사람들만이 나눠 먹는 돈 이다. (0) | 2020.02.11 |
현재 천일염 문제점에 대하여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은 신속한 정책적 해결과 "고품질 천일염" 생산 공급이 시급합니다. (0) | 2020.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