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반사 도로 방호벽 설치

차량운행자의 편익을 제공하기위해 " 빛반사 도로경계석 설치 " 시행.

chmk1001 2017. 6. 23. 20:12
야간차량운행자의 편익을 제공하고
운전자의 편안한 시선 유도 시설물 설치에 있어서
설계에 반영하는 현실을 살펴봅시다.

1차, 차량이 다닐수 있는 도로 개설 및 시공.
2차, 차량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도로위 차선도색 시공.
3차, 야간 차량 운행의 시선 확보를 위하여 차선도색 위에 유리알 빛반사 물질 살포시공.
4차, 3차, 유리알 빛반사 물질이 살포된 차선도색 위에 도로표지병 설치시공.
5차, 도로표지병 설치시공으로도 부족한 커브길 구간에는 시선유도형 갈매기 화살표시 간판 설치시공.
6차, 커브길 구간에 시선유도형 갈매기 화살표시 간판 설치로도 부족할 경우 휀스 안전시설 설치시공.
7차, 휀스 안전시설로도 불안할 경우 콘크리트 방호벽 설치시공.
8차, 콘크리트 방호벽 설치시공으로도 불안할 경우 아예 콘크리트 옹벽식으로 설치시공.
9차, 8차, 시공의 콘크리트 방호벽 및 콘크리트 옹벽식 안전시설 식별 효과를 높이기 위해 칼라페인팅으로 까지 표기 설치시공.
10차, 칼라페인팅으로 까지 표기 설치시공도 부족하다 하여 요즘 LED 조명시설까지 설치시공.
따라서 현재도 정부에서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3중,4중. 중복 시설도 부족해 5중,6중,7중,~~등 등으로 까지 중복, 중복, 재재재중복투자까지 해가며 국민의 생명과 안위를 위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시공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는 도로 생긴 이래 지금까지 많은 발전을 가져오기까지는 수많은 시행을 해오면서 안전에 관한 미비점 발견시 즉시 이렇게 이를 보완해 왔던 결과라고 판단합니다.




문재인 정부 일자리창출 !!

답은 여기에 있다.~~~

빛반사도로경계석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