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방안

저질 천일염에서 환경호르몬 검출…‘충격’ 공정 과 상식이 없는 분야.

chmk1001 2022. 6. 7. 14:41

.정부지원 관리체계 속에서 공정 과 상식이 없는 분야.

정부 보호아래 대량생산 및 유통되는 저질 천일염 속에서 환경호르몬 검출 될수밖에 없는 원인 분석…  국민건강 위험수준 심각. ‘충격’ 

 

.< 갯벌 환경 파괴 심각.> 

너무 오랜세월동안 묵인된 의혹 :

국민의 생명은 아랑곳하지 않는 관계자들에 의해  정부지원금(교부금)은 끼리끼리 연결고리들만 먹는 쩐? 

 

정부의 실정에 의해 더 운없는 국민들은 저승길을 넘나들고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는것을 딱, 한차례만이라도 생각해 봅시다. 혈세 쏟아부어 위험요소 확산시킨 잘못된 행정집행을 숨기기에 급급하지 말고 솔직하게 당장 잘못된 공사 부분부터 즉시 해결토록 바로잡아야 합니다.

 

너무 오랜세월동안 합법을 가장해 국민의 목숨까지 아랑곳 하지않은체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끼리끼리 연결고리 우선으로 짜고치는고스톱판 더이상 실정해서는 않됩니다. 필자가 직접 겪은 사항도 있습니다. 본인이 감사관이라면 즉시 국민 생명 보호를 위해 교부금 집행 부터 당장 바로 잡도록 시정조치토록 했을 것입니다.

 

【참고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현재 천일염 식품 생산 관련 기관원 및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직접 35,6년이 넘는 해성점토( 갯벌 ) 에 관한 전문적 연구를 기초로 한 경험과 염전시설에 관련한 연구자료 및 지금까지 많은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항에 이르기까지 관련근거 자료제시와 함께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