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공정과 상식이 실종된 분야. ( 국가기간산업 천일염 생산분야. )

chmk1001 2022. 5. 27. 17:45

.

공정과 상식이 실종된 분야. ( 국가기간산업 천일염 생산분야. )

 

윤석열 정부에서는 화려한 스팩만 내세운 이론가 끼리끼리 연결고리 낀 비기술자 비전문가 혈세로 배불리는 장사꾼들에게 국민의 생명이 걸린 문제이니 만큼 지난 과거정부와 같이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거나 기존 관계자들에게 더이상 속아서는 않된다고 생각 합니다.

 

과거 필자에게 대한민국 천일염 "다 똑같다." 라고 큰소리치며 우겨데던 천일염 관련 정부 관계자 및 천일염 생산 관련자분들, 이젠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노력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른체 당하고 있는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구해 내야만 합니다.

.

진실로 끼리끼리 연결고리가 우선이 아닌, 그리고 화려한 스팩만을 내세운 이론가들에게 속지 않고,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윤석열 정부에서 단 한차례만이라도 즉시 별도 조사하여 충격적인 위기의 상황에서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하는 진실한 정책 실행으로 구해 내야 합니다.

 

전 후 좌 우 위 아래 모든곳에 빚진바 없는 새로운 윤석열 정부로 판단되기 때문에  염 관련 업자들 관계만 엮기지 아니하면 충분히 개혁 할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오직 국민만을 생각할수 있는 정부로 판단되어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5,000만 국민의 생명 보호를 위하여~~!!  과감히 기대해 봅니다.

("끼리끼리 연결고리가 우선이 아니다.

국민의 안전과 생명보다 우선 할수있는것은 없다."라고 판단 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