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본대로 느낀대로 심각한 '현재 천일염 문제점' 해결 성공 여기까지 왔다.

chmk1001 2022. 3. 31. 12:06

.

.심각한 '현재 천일염 문제점' 을 파악하고도 이를 즉시 고치지 않고 오히려 감추기에 급급한체 미뤄온 관계로 이젠, 국민의 생명까지 매우 심각한 위험에 빠져 있다.

이는 지난 과거 박그네정부시절 때와는 달리 그 위험요소가 전국으로 퍼져 어느 한지역에서 감춘다고 감출수 있는 사항이 아니라 이젠 전국으로 퍼져  실무자 선에서는 해결 불가능게 되어 버렸다.

<참고로 정부지원금은 국민의 생명까지 저승길로 인도하는 염전 개보수공사에만 지원해 왔다.> (개혁대상 1호)

 

(요즘시대에

국민의 생명이 걸린 문제를 가지고 어떻게 이런일이? 

도저히 믿기 어려운 일이 버졋이 전국으로 확산시킬수 있단말인가?

믿을 수 없는 거짓말 같아도.

그래도 사실이다.)

 

본대로 느낀대로

이러한 심각한 '현재 천일염 문제점' 해결에 있어서   정부지원 단 한푼도 받지 못한상태에서  오히려 사법기관까지 동원된 해꼬지만 당하면서도 국민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본대로 느낀대로 여기까지 왔다.

 

(실재 현존하는 위험사항을 모르면 매일 먹는 음식물에 의해 언제 가라탈줄 모르는 저승길 앞에서 관계자들이 눈으로 확인하고도 제 생명도 지키지 못하는 바보가 따로 없다. 국민은 위험하다.)

.

.본대로 느낀대로 10년 넘도록 연구 개발한 결과물을 현장실증 단계를 넘어 이젠 해외 공인기관의 품질 검사 입증에서부터 실재 수출단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절차상 원리원칙대로 하나하나 확인 기록하며 입증해 오고 있다. 

(현재 저질천일염으로 수출?)

"정부지원금은 끼리끼리 연결고리낀 사람들만 먹는 돈. 그리고 힘있고 먼저 본사람이 임자."라는 속설까지 양상시킨 시대를 역행한 어두운 분야.

필자도 염전 개보수공사 신청에서부터 교부금 임의 취소 당하기까지 상식밖의 관계자의 갑질을 직접 당해봐서 너무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상기사항 문제점 모두 해결 했다.

.현실태와 관련 실무자 직무교육 시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