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국민 전체를 위험에 빠뜨린 인재로 분류되어 국무총리실, 보건복지부 당면업무 처리에 해당 되고도 남을 심각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chmk1001
2021. 11. 1. 09:35
.다가오는 김장철.
무조건 조심해야 합니다.~~!!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모든 음식물의 간을 맞추는데 쓰이는 천일염.
현재 많은 천일염에 너무도 자연스럽게 섞이고 있는 날카롭게 깨진 매우 위험하고 치명적인 미세립 검정타일조각들이 생산지 염전에서부터 천일염에 섞여서 그대로 전국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무심코 먹는 음식물에 의해 이렇게 날카롭게 깨진 매우 위험하고 치명적인 미세립 검정타일조각들이 운없이 위나 장에 박히거나 걸렸다 하면 자신도 모르게 고통받다가 죽을 수도 있는 매우 위험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이물질이 섞여있는 저질 천일염이 마치 품질검사를 통과한 우수한 천일염인것인양 국민의 눈과 귀를 속여 전국에 그대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는 즉시 바로 잡아야 합니다.
5,000만 국민의 생명이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심각한 문제로서 당장 바로 잡아야 합니다.~~!!
이러한 매우 심각하고 위험한 문제점은 걸어다닐수 있는 남여노소 누구나 염전 현장 단 한차례만 현장 확인해 보면 곧바로 눈으로 쉽게 확인 할수있는 매우 간단하고 기본적인 사항들입니다.
그런데도 이를 모르쇠로 일관 한 체 너무 오랜세월동안 이를 숨기고 해결치 아니하고 관련업무 자체마저 포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무작위로 국민의 생명이 매우 심각한 상태로 위험에 그대로 노출된 것입니다.~~!!
혈세들여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지 못할망정 왜 5,000만 국민의 생명을 혈세 쏟아부어가면서 위험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넣을까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는 잘못된 시공 바로 잡는데 삽들고 중노동하는 공무원들이 아니고, 재시공 지시공문 한 장이면 해결 될 일인데도 이를 처리하지 못한체 이명박그네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것입니다.
이는 분명 말못할 담당실무자들만의 연결고리 일이 분명 있는 것 같습니다. 필자도 일명 갑질이라는 행위에 그대로 당했던 지난 과거가 있었으니까 조금은 짐작이 갑니다.
마치 요즘 대장동같은 일이 염전 현장에서도 ? 정부지원금이 따르는곳엔 예외없이 끼리끼리 연결고리들만 먹고있는 것일가요? 이는 합법을 가장해서 공고내서 선정된 업자들 보면 그냥 알수 있는 단순사항인데 설마 ~~??
본인이 공무원 출신으로서 아무리 감싸고 또 생각해 봐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현실입니다.
( 혹시 염전 개보수공사를 했던 시공업자 편에 서서 각종 자재 납품업자 및 시공업자 선정관계에 있어서 분명 말 못할 문제라도 있는 것일까요? 그러지 않고서야 왜? 재시공 지시공문 한 장 작성하지 못한체 있을까요?)
그런데 오랜세월동안 위험사항을 숨기고 방치하다보니 위험사항이 없어지는것이 아니라 더 확산되어 이젠 당연히 위험요소가 전국적으로 퍼져 더이상 숨길래야 숨길수 없는 상황으로까지 확산되어 버린것입니다.
따라서 너무 오랜 세월동안 위험한 상황을 바로잡지 않고 방치한 결과로 인하여 우리나라가 갑자기 대장암 및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되었다는 발표까지 나오게 만드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기서 위암의 경우는 미국의 10배나 되는 높은 발병율로 세계1위가 됐다는 의학계의 발표인 것입니다.
정말 충격적인 발표가 아닐수 없습니다.
도데체 우리국민들이 무슨 음식물을 어떻게 그토록 잘못 먹어서 갑자기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되었단 말입니까?
천일염 관련자 여러분 이유 불문하고 잘못 시공된 ‘염전 개보수공사’ 당장 고쳐야 합니다.~~!!
꾸물거릴 시간적 여유마져 없습니다.~~!!
이와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은 제도권 내 천일염 관련 책임 연구원을 포함한 관련자 모두 모인 자리에서 두서시간 정도면 전국적으로 잘못 시공된 공통적인 사항 관련근거 제시와 함께 간단히 설명 해 드릴수 있습니다.
( 거듭 강조합니다. 천일염 관계자들에 의해 잘못 시공된 염전 개보수공사 즉시 바로 잡아야 합니다. 왜? 재시공 시키지 못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쯤되면 국민 전체를 위험에 빠뜨린 인재로 분류되어 국무총리실, 보건복지부 당면업무 처리에 해당 되고도 남을 심각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PS. 국민여러분 매일 접하는 음식물 섭취시 입안에서 딱딱한 이물질이 씹히면 절대로 그냥 삼켜서는 않됩니다.
현재 방법은 이것밖에 없습니다.
매일 매일 무조건 조심 하십시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