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4

무작위로 심각한 위험에 노출된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위해 지속가능한 염부학교 교육기관 설립이 시급하다. Kㅡ스마트염전

. ㅡ 심각한 사항 ㅡ ▲ 염전에서부터 비닐 껍질 가루가 왕창 들어가든,... ▲ 날카롭게 깨진 미세 타일조각등이 들어가든, ▲ 썩은 뻘물이 섞이든, ▲ 흙알갱이가 섞여있든, ▲ 각종 곤충사체가 들어가든, ▲ 붉은 녹물이 섞이든, ▲ 차마 말로는 표현하기 조차 힘든 상상을 초월하는 상식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도, ‘식품위생법’에 전혀 저촉되는 사례가 거의없이 모두 소금품질검사가 통과된 것처럼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다.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결되는 국가기간산업의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 너무나 오랜 실정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현실. 정말 큰일이다. 합법을 가장해 끼리끼리 연결고리 챙기다가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속으로 몰아넣..

카테고리 없음 2022.08.21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살려내고 100만이상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까지 해결.

. . 인체의 필수 물질인 천연소금 (천일염).에 관한 정부 실정을 관계 공무원들이 알면서도 이를 고치지 않고 개선업무마저 방치한 관계로 이제는 국민 스스로 각자 알아서 대처해야 한다. 여기서 분명한것은 매일 음식물 섭취시 입 안에서 딱딱한 이물질이 씹힐경우 그냥 삼켜서는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안된다.~~!! 이때 대처방법은 한가지 방법 밖에 없다. 만약에 운없는날 그냥 삼켰을 경우 날카롭게 깨진 이물질이 잔주름이 많은 식도 또는 위나 장에 박혔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4차산업혁명시대에 국내 천일염 생산 산업은 100년전 생산방식 에서 한치도 탈피하지 못한 체, 오히려 생각없는 관계공무원들에 의해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을 가하는 염전 개보수 방법을 선정하여 아무생각없이..

나의 이야기 2022.08.13

전국민들에게 ESG 참교육이 필요하다~~!!

. 전국민들에게 ESG 참교육이 필요하다~~!! 무조건 알아야 산다.~~!! 보다 더 낳은 국민의 삶과 질 그리고 생명보호를 위하여 "우리가 이런 천일염을 먹고 있다.” 는 진실을 알아야 하고 알려야 한다. ~~!! 저질 천일염 범람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도모해야 한다. . . . 인체의 필수 물질인 천연소금 (천일염).에 관한 정부 실정을 관계 공무원들이 알면서도 이를 고치지 않고 개선업무마저 방치한 관계로 이제는 국민 스스로 각자 알아서 대처해야 한다. 여기서 분명한것은 매일 음식물 섭취시 입 안에서 딱딱한 이물질이 씹힐경우 그냥 삼켜서는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안된다.~~!! 이때 대처방법은 이 방법 밖에 없다. 만약에 운없는날 그냥 삼켰을 경우 날카롭게 깨진 이물질이 잔주름이 많은 식도 ..

나의 이야기 2022.08.05

● 충격적인 사실 "우리가 이런 천일염을 먹고 있다.”

학생들에게만 ESG 참교육이 필요하는것만 아니다~~!! 전국민들에게 ESG 참교육이 필요하다~~!! 무조건 알아야 산다.~~!! 보다 더 낳은 국민의 삶과 질 그리고 생명보호를 위하여 "우리가 이런 천일염을 먹고 있다.” 는 진실을 알아야 하고 알려야 한다. ~~!! 새로운 윤석열 정부도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5,000만 국민의 생명을 구해내지 못하고 세월만 보낼까? "국민만을 바라본다."라고 강조하신 대통령이기 때문에 분명 그러하지 않을거라고 믿고 싶다.~~!! . . . .천일염 식품 관리 얽히고 설키고 뒤죽박죽 엉망진창 말로는 표현 다 할 수 없는 현 실태 충격적인 천일염 식품 관리. 우리나라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 라는데 위암의 경우 무려 미국의 10배가 된다고 한다. 여기서 갑자기 우..

나의 이야기 2022.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