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9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ESG 참교육으로 혁신적인 교육의 대전환은 '민관 ESG 창의 교육 협의체' 구성으로 부터 시작 .

. 교육의 부재가 부른 국가기간산업의 한 분야가 폭망했다. 이를 회복하는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ESG 참교육으로 혁신적인 '민관 ESG 창의 교육 협의체' 구성으로 부터 시작 . . 눈앞에 보이는 순간의 이익을 위해 환경을 파괴하고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빠뜨리는 무지의 의식구조 개혁. 과학적으로 입증된 실체성 있는 진실한 내용으로 미래를 이끌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진실을 알리고 보다 더 낳은 국민의 삶과 질 그리고 생명을 보호하는 의식구조 자체를 바로잡는 참교육이 시급하다.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일감으로 창의적인 100만 이상의 대단위 일자리창출 도모. . . . . . . . .

나의 이야기 2022.07.22

학교 담장에 적용된 'MKC 빛반사 특허공법' 적용 실체적 광경.

. . 2022년 ESG 교육 대전환 실천 현장. 매일아침 등하교를 하는 학생들의 시각을 멈추게하는 학교 담장에 적용된 'MKC 빛반사 특허공법' 적용으로 보는이의 각자에 따라 느끼고 생각할수 있는 창의력 증진의 실체적 광경. 학생들의 색다른 반응에 교장선생님부터 학생들을 포함하여 지나가는 행인들까지 기계적인 식상함을 탈피한 아이디어다. 라며 찬사.~~!! . . . . . . . .

나의 이야기 2022.07.19

좋은 스팩에 먹칠하지 마시고정제염이나 가공염으로 김치, 젖갈, 간장을 한번 담아보고나서 애기하세요~~!!안다이 박사~~!!

좋은 스팩에 먹칠하지 마시고 정제염이나 가공염으로 김치, 젖갈, 간장을 한번 담아보고나서 얘기하세요~~!! 안다이 박사~~!! facebook 글 . . . . . . . 되돌아보는 오늘의 푸념. 공정과 상식이 없는 시대를 역행하는 매우 심각한 분야가 있다. 얽히고 설키고 뒤죽박죽 엉망진창 말로는 표현 다 할 수 없는 현 실태 충격적인 천일염 식품 관리. 우리나라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 라는데 위암의 경우 무려 미국의 10배가 된다고 한다. 여기서 갑자기 우리 국민들이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모든 음식물에 들어가는 생명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당장 고품질 천일염으로 생산 공급해야 한다. 염장류 젓갈류 절임류 특히 우리국민 모두가 먹는 김..

나의 이야기 2022.07.13

대한민국에서 가장 어두운 눈먼돈 빨대꽂이들의 축제장.

. 끼리끼리 연결고리들만 먹는 정부지원금 먼저 본 넘이 임자인 이유.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기득권들에 의해 100년전 생산방식에서 한치도 탈피하지못한체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협하는 ‘저질 천일염’생산 및 전국 유통 이러한 현상은 제도권 내에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 연구시범단지가 단 한곳도 없기 때문이다. 그러면서도 천일염 세계화 하자느니 고품질 천일염을 생산하자느니 천일염 수출 전문단지를 만들어 천일염을 수출하겠다고 외치고있는 분야이다. 왜 그럴까? 자기돈 들여서 하라고 하면 할 사람 단 한명도 없을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어두운 눈먼돈 빨대꽂이들의 축제장.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미세플라스틱유입에 의한 환경호르몬 유해성 염려없는 그리고 각종 유해물질 혼입 결정체 염려없는 염전시스템 변화가 요구된..

나의 이야기 2022.07.12

국가기간산업인 천일염 생산산업 자체를 몽땅 버리게 만들어놓고 매년 많은 바닷물까지 수입해야만 하는꼴로 만들어버린 고단위 업자들

국민의 목숨은 아랑곳 하지 않는체 '합법을 가장해 짜고치는 고스톱판' 윤석열정부에서도 계속 통할까? 국가기간산업인 천일염 생산산업 자체를 몽땅 버리게 만들어놓고 매년 많은 바닷물까지 수입해야만 하는꼴로 만들어버린 고단위 업자들 국민의 생명까지 위험에 빠뜨리면서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렸던 사람들 이젠 그 위험사항이 전국으로 넓게 퍼져 감출수 없는 상태로 변해 당신들의 목숨을 포함하여 5,2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이 심각한 위험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다. . 관계자들이 단 한차례만 현장 확인해보면 알수 있는 지극히 간단한 사항들을 너무 오랜세월동안 모르쇠로 일관한체, 톡톡히 재미 본 사항. 21C 4차산업혁명시대 후진국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공정과 상식이 없는 어두운 분야'로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인체 짜고치는 ..

나의 이야기 2022.07.08

ESG 교육 대전환에 있어 모든걸 다 바꾸려 하지말고 환경 하나만 바꿔보자.

. 지속가능한 미래지향적인 교육 대전환의 시대가 도래 됐다. ESG 교육 대전환에 있어 모든걸 다 바꾸려 하지말고 환경 하나만 바꿔보자.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ESG 참교육으로 혁신적인 교육의 대전환은 '민관 ESG 창의 교육 협의체' 구성으로 교육 대전환 동력 확보. . 눈앞에 보이는 순간의 이익을 위해 환경을 파괴하고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에 빠뜨리는 무지의 의식구조 개혁. 과학적으로 입증된 실체성 있는 진실한 내용으로 보다 더 낳은 국민의 삶과 질 그리고 생명을 보호하는 의식구조 자체를 바로잡는 참교육.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일감으로 창의적인 대단위 일자리창출 도모. . . . . . . . . . . . . . . . . . . . . . .말로만 '일자리창출' 하자고 외치며 서민을 속이는 전..

나의 이야기 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