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9

■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천일염 대량생산의 근원적 3대 원인

■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저질천일염 대량생산의 근원적 3대 원인. 1. 합법을 가장하여 끼리끼리 연결고리들 챙기는 계획 실행 (짜고치던 고스톱판) 2. 비전문가 비기술자들의 거짓된 교육과 홍보 (국민을 바보취급) 3. 천일염 생산 관련 기준없는 정부지원금 집행 (환경 파괴 및 염전 초토화 가속) .■ 저질 천일염. 먹고, 안먹고는 자유,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 .■ 수습방안 1.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제도권 내에 기술력 확보 전문가 중심 민관 협의체 구성 2. 국책사업으로 염전 구획정리사업 추진시급 ( 5공시절 경지정리사업 추진 처럼 진실한 염전 스마트화 추진 ) 3. '고품질 천일염' 생산 및 취급 관리에 관한 실체적인 내실있는 교육시급 ( 형식적인 전시행정 교육에서 탈피 ) . . . ..

나의 이야기 2022.06.26

1년 내내 가동되는 진실한 스마트 염전 건설

■ 제목 .1년 내내 가동되는 진실한 스마트 염전 건설 ( 무작위로 위험에 노출된 5,200만 국민의 생명 보호 및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으로 100만 이상 대단위 일자리창출 해결방안 ) . . ■ 배경 21C 국내 천일염 생산산업은 100년전 생산방식에서 한치도 탈피하지 못한 체, 원시적인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다. 뿐만아니라 산업화 발달로 염전에서부터 매우 위험한 이물질까지 섞인 상태로 대량생산되고 그대로 전국으로 유통까지 되고 있다. . 따라서 많은 국민은 이러한 위험한 이물질이 섞여 있는 저질 천일염인줄 모르고 스팩좋은 이론가들에게 속아 마냥 좋은줄만 알고 아무런 생각없이 여러 음식물의 간을 맞추는데 사용하고 또한 아무렇지 않는 것처럼 여러 음식물을 통해 매일 너무도 자연스럽게 섭취하고 있는 실..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으로 100만 이상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시급하다.

. .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ESG 선도국가로의 대전환으로 100만 이상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시급하다. 비전문가 이론가들 비기술자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장사꾼들에게 오랜세월동안 속아온 관계자들에 의해 '저질 천일염' 대량생산 및 유통은 5,000만 국민을 심각한 위험 속으로 빠뜨렸다. 관계자들이 이러한 사실을 오래전부터 현장 확인하여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잘못 시공된 부분을 즉시 바로잡지 못하고 정부지원금 빨대꽂이들에게 꼼짝 못한체 재시공도 못시키는 믿기 어려운 지금의 현 실태이다. 이는 지난 정부 관계자들이 잘못 집행된 현장을 즉시 바로 잡지 아닌한체 감춰 온 결과 이젠 전국으로 퍼져 거짓말 같아도 더이상 감추거나 숨길수없도록 되어버린 현실로서 무작위로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실정으로..

나의 이야기 2022.06.23

MKC Salt 천생염 민경철 천일염 생산 여건과 전망

.MKC Salt 천생염 민경철 천일염 '고품질 천일염' 생산 여건과 전망 . . . . . . . . . . . . . . . . . . . . . . . . .■ 國民의 生命과 安全 威脅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각종 농수산 가공식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 안먹을 수 없는 생명유지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통해서 매일같이 먹고 있는 실정이다.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다. ' 현재 천일염 문제점 ‘ 정말로 알아야 한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잘못된 시공 왜 고치려 하지 아니할까? 5,000만 국민의 생명이 무작위로 위험에 처해 있는데, ..

나의 이야기 2022.06.15

● '현재 천일염 문제점 ' , '천일염과 소금의 분류 ' 알아야 한다.~~!!

. . ■ 김치부터 시작하여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 절임류, 젓갈류, 염장류 등, 각종 농수산 가공식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 안먹을 수 없는 생명유지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 '현재 천일염 문제점 ' ● '천일염과 소금의 분류 ' 알아야 한다.~~!! “원염(천일염)이 좋아야 가공염도 좋다.” . . . . . ■ 염전의 현실태 및 문제점 ① 염전바닥 대파질시 심각한 환경호르몬 위해성 문제는 끊임없이 야기. ② 빙초산에 담가도 녹지도 않는 검정 염화비닐 장판 각질이 섞여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에 노출되어 있어도 이를 제거치 아니한 상태 그대로 천일염 생산 및 유통. ③ 불에 태워도 타지 않는 불용분, 사분, 깨진 미세립 타일조각, 녹물, 썩은 뻘물, 곤충 사체 등 각종 유해물질이 섞여도 이를..

나의 이야기 2022.06.12

ESG 혁명시대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어떻게 만들것인가. 방향제시.

. ESG 의 '환경' 과 '사회' 그리고 투명한 행정 경영시대,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방향. ㅡ 국가관리 분야 ㅡ 해양수자원, 탄소중립 도로구조 개선, 자원 순환, 효율적인 민관 협의체 구성으로 투명한 지배조직 체계확립, IcT / IoT 를 이용한 스마트 환경 조성 등 실제 국민의 생명 보호 사례중심의 실체적인 공공성 노하우를 최우선으로 적용하여 가시적인 효과 극대화 도모. . . . ■ 신개념 대단위 일자리창출 어떻게 만들것인가. ESG 혁명시대 새로운 대단위 일자리창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위를 위하여 기술 한다. . . . . . . .산출근거 : 별도 제시 . . . . .

ESG 국가로의 대전환.

. .ESG 국가로의 대전환 필요. 국민을 위하여 일자리창출과 경제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윤석열 정부는 할수 있을것라 고 믿는다. 미세플라스틱에 의한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의 유해성 및 생산자 염부에 의해 날카롭게 깨진 매우 위험한 미세립 검정타일조각 등이 섞인 저질 천일염 대량 생산 및 유통에 의해 모든 음식물에 너무도 자연스럽게 섞이고 있다. 이러한 실체적 현실에 의해 국민건강 위험수준 심각. ‘충격’ ■ 먹고, 안먹고는 자유,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천일염. (절임류, 젓갈류, 각종 농수산 가공품을 포함한 양념류 등등) 김치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물을 통해서 매일같이 먹고 있는 실정이다. 안먹을수는 없고, 잘 먹어야 본전, 걸렸다 하면, 병원 수술대 위는 기본, 잘못되면 저승길 간..

저질 천일염에서 환경호르몬 검출…‘충격’ 공정 과 상식이 없는 분야.

.정부지원 관리체계 속에서 공정 과 상식이 없는 분야. 정부 보호아래 대량생산 및 유통되는 저질 천일염 속에서 환경호르몬 검출 될수밖에 없는 원인 분석… 국민건강 위험수준 심각. ‘충격’ . 너무 오랜세월동안 묵인된 의혹 : 국민의 생명은 아랑곳하지 않는 관계자들에 의해 정부지원금(교부금)은 끼리끼리 연결고리들만 먹는 쩐? 정부의 실정에 의해 더 운없는 국민들은 저승길을 넘나들고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는것을 딱, 한차례만이라도 생각해 봅시다. 혈세 쏟아부어 위험요소 확산시킨 잘못된 행정집행을 숨기기에 급급하지 말고 솔직하게 당장 잘못된 공사 부분부터 즉시 해결토록 바로잡아야 합니다. 너무 오랜세월동안 합법을 가장해 국민의 목숨까지 아랑곳 하지않은체 정부지원금으로 배불리는 끼리끼리..

국가가 놓치고 있는 일.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기술 교육 시급)

. . 국가가 놓치고 있는 일.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기술 교육 시급) 충격적인 사실 : 지금까지 국가 제도권 내에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R&D 팀'이 단 1개의 조직도, 단 1명의 연구원도 없다. 국민 생명보호를 위하여 공무원의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하여 고품질 천일염 생산 단지 단 1곳이라도 있어야 한다. 1) 고품질 천일염 생산 각 공정별 시설물 유지관리방법. 2) 고품질 천일염 생산방법. 3) 고품질 천일염 저장방법. 4) 고품질 천일염 유통 및 관리방법 등에 관한 기술 교육 및 기준 설정 시급. . . . .

나의 이야기 2022.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