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실정의 문제점

우리나라가 이젠, 20대~40대 젊은이들까지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국가가 알면서도 관계자들이 방치하고 있다.)

chmk1001 2022. 9. 10. 18:15

우리나라가 이젠, 20대~40대 젊은이들까지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국가가 알면서도 관계자들이 방치하고 있다.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현실적인 숨길수 없는 사실이다.)

.

상수도 물은 지극히 양호한 양반이다.
얽히고 설키고 뒤죽박죽 말로는 표현 다 할 수 없는 현 실태 충격적인 천일염 식품 관리.
우리나라가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 라는데 위암의 경우 무려 미국의 10배가 된다고 한다. 여기서 갑자기 우리 국민들이 무슨 음식물을 그토록 잘못먹어서 대장암 위암 발병율이 세계 1위가 됐다는 말인가!
모든 음식물에 들어가는 생명 기초필수물질 천일염. 당장 고품질 천일염으로 생산 공급해야 한다.
.
염장류 젓갈류 절임류 특히 우리국민 모두가 먹는 김치등 모든 음식물에 사용되는 천일염 식품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런데 저질 천일염이 아무런 관리없이 위험한 유해물질이 섞이는 상태 그대로 대량 생산되고 아무런 조치없이 전국으로 유통까지 되고 있다.
따라서 5,000만 국민의 생명이 심각한 위험에 빠져 있는데 모두 기득권 관계자들의 눈치만 보며 업무를 방치하고 있는것 같다.
.
윤석열 정부도 말로만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외치는 것일까?
'공정과 상식이 없는 분야'로 불안상태 그대로 식품관리 관계자들도 전전긍긍한 분야.
이는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직결되는 국가기간산업중 하나인 천일염 생산산업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기득권에 휘둘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생명 기초 필수 절대물질 천일염식품 생산분야.
 
매우 위험한 이물질이 섞인 저질 천일염 식품이 무작위로 5,000만 국민의 생명을 매우 심각한 상태로 내몰고 있다.
따라서 그 위험요소가 전국으로 퍼져 이젠 우리국민은 운없는날 먹는 음식물에 의해 언제 저승길 탈줄 모르는 심각한 상태로 변해 버렸다.
이는 거짓말 같아도 사실이다.
.
정부가 알면서도 끼리끼리 끈끈한 연결고리 땜세 기득권들에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못한 이상한 현실.
새로운 윤석열 정부 마저 " 현재 매우 심각하고 위험한 저질 천일염식품으로 변해버린 문제점 " 를 바로잡지 못할까?
 
새로운 윤석열 정부가 " 현재 천일염식품 문제점 " 에 대하여 직접 해결 할 경우 많은 국민들은 쌍수들고 환영 할 것이고 무작위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구하는것은 물론이며 새로운 일감에 의한 100만이상 대단위 일자리창출 까지 해결하게 될것이다.라고 확신 한다.
.
그리고 5,000만 국민의 생명까지 무작위로 위험 속으로 내몰면서까지 잘못 시공된 염전 개보수공사에 대하여 알면서도 바로 잡지도 못하고 재시공도 시키지 못하는 현실, 사회를 혼란속으로 몰아가면서 까지 정부지원금 빨대꽂이 불순분자들에게 코가 꿰여도 단단히 걸린 불순분자 동조자들도 함께 색출해야 된다. 수년동안 건의하고 외친결과, 그렇지 않고서는 심각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생명을 구할수 없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
PS. 국민여러분 그리고 식품 관련 관계자 여러분
매일 매일 먹을수밖에 없는 음식물 섭취시 딱딱한 이물질이 입안에서 씹히면 절대로 그냥 삼켜서는 않됩니다. 무조건 조심 조심 또조심~~!!

.

.

.【참고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하여 현재 천일염 식품 생산 관련 정부 기관원 및 책임연구원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본인이 직접 35,6년이 넘는 해성점토( 갯벌 ) 에 관한 전문적 연구를 기초로 염전 현장에서만 십수년이 넘도록 '염전시설에 관련한 연구 분석에서부터 고품질 천일염 생산 체계에 이르기까지 실내 실험에서부터 현장 적용성 실험 그리고 실용화 상용화 실행까지 본인이 직접 체험하면서 얻었던 노하우를 포함하여  많은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항까지   관련근거 자료 제시하면서 설명해 드릴수 있다.

뿐만아니라 국민의 생명 보호를 위하여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이르기까지 관련 근거 자료 제시와 함께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다.

더 나아가 국가적인 난제인 일자리창출 부분에 있어서도 어떻게 해서 상상을 초월한 일자리가 생기는 일자리창출 부분과 개괄적이나마 해외 천일염 수출국의 생산 부분, 고품질 천일염 생산에 관한 여건과 전망에 이르기까지 상세히 설명해 드릴수 있다.】

 

.

혈세로 배불리고

혈세를 낭비하는

그리고 사회를 혼란속으로 몰고가는

불순분자 색출해 내야 한다.~~!!

.

.

.